티스토리 뷰

 

 

SC저축은행 햇살론 친애저축은행 계열사 JT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자격,한도,금리,이자 알아보자

 

저축은행 햇살론 어디가 좋을지 금리비교라던지 어느 곳이 승인이 잘나는지 살펴보고 계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저축은행은 대부분 승인이 잘 나지만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조금이라도 더 나은 곳이 어딘지 비교를 통해서 선택하는 것이 더 좋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SC저축은행과 친애저축은행 계열사 JT저축은행의 햇살론을 알아보려고 하는데, 정보를 잘 참고하시고 자신에게 더 적합한 곳이 어딘지 꼼꼼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SC저축은행, 친애저축은행 계열사, JT저축은행이란??

 

많은 사람들이 대출을 받을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금리와 한도겠죠?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금리와 한도를 받을 수 있는 곳에서 햇살론을 신청하고 승인이 잘 나오기를 기다리게 되는데요. 오늘 함께 알아볼 SC저축은행과 친애저축은행 계열사, JT저축은행은 바로 햇살론 승인이 잘 나올 뿐만 아니라 괜찮은 금리와 한도까지 적용하는 곳입니다. 그것도 낮은 신용등급자, 낮은 소득자에게 말이죠. 아래에서 더 자세한 내용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SC저축은행 햇살론, 친애저축은행 계열사, JT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자격

 

SC저축은행이 사명을 변경한 것이 바로 JT저축은행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SC저축은행 JT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자격을 동일하게 제시하는데요. 그런데 이 곳뿐만 아니라 친애저축은행을 포함한 대부분의 저축은행들과 1금융권이 동일한 햇살론 대출자격을 제시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동일한 자격조건을 적용하기 위해서죠. 만 20세 이상이 되는 직장인 중에서 3개월 이상 근무하였고 연소득 4천만원 이하인 사람 정도로 햇살론 자격조건을 제시하는데요. 까다롭지 않은 조건이라 많은 사람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SC저축은행 햇살론 친애저축은행 계열사 JT저축은행 햇살론 한도

 

햇살론은 중복대출, 추가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그래서 생계자금과 대환자금을 중복대출하였을 때는 최대 3천만원까지 햇살론 한도를 받을 수 있는데요. 추가대출을 받게 된다면 최대 2천만원까지 한도를 받을 수 있으므로 총 햇살론 한도는 5천만원이 되겠습니다.

 

 

 

SC저축은행 햇살론 친애저축은행 계열사 JT저축은행 햇살론 금리,이자

 

햇살론 금리,이자도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단지 금리 자체만 보았을 때는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햇살론의 특징처럼 기존에 20%가 넘는 고금리채무를 이용해야만 했던 저신용자와 저소득자들에게 10%대의 금리를 적용하기 때문에 저렴한 금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햇살론은 여러 금융기관에서 취급하고 있는 상품인데요. 개인마다 더유리한곳이 다르기 때문에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면 자신에게 더 좋은 곳이 어딘지 잘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햇살론 금리낮은곳, 한도높은곳을 찾고 계시다면 우선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문가와의 친절한 무료상담으로 햇살론 더 좋은 결과 받아보세요.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