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vs 아주캐피탈 다이렉트론! 다이렉트론 승자는?!


안녕하세요. 금융정보지기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다이렉트론이라는 주제로 대출정보를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다이렉트론을 취급하고 있는 금융사가 정말 많죠! 예전에는 다이렉트론보다는 모집인을 통한 대출상담이 많이 이뤄졌는데요. 요새는 캐피탈뿐만 아니라 모든 금융사에서 다이렉트론을 많이 선호하고 있는 추세라고 하네요. 그래서 캐피탈 다이렉트론 상품중에서도 이름있는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과 아주캐피탈 다이렉트론에 대해서 알아 볼려고 합니다.



2금융권 캐피탈 다이렉트론


우선 다이렉트론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은! 바로 금융사를 통해서 상담후에 대출진행을 하는 것을 뜻 합니다. 제일 장점은 간단하고 진행절차가 복잡하지 않으며 당일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상품이기도 하죠. 특히나 금리부분에서 좀더 저렴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서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또 많이 이용하고 있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대출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대부분 시간적인 여유가 많이 없으십니다. 하루라도 빨리 대출을 받길 원하시죠. 급전이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일반적으로 대부업의 경우에는 대출절차가 간편한 대신에 당일대출이 가능하지만! 금리가 높다는게 함정이죠. 하지만 다이렉트론은 2금융권 캐피탈이기 때문에 금리 또한 대부업과 비교한다면은 저렴한 편입니다.



캐피탈대출상담은 어디서?!


다이렉트론 상품의 경우 금융사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은 구지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이나 아주캐피탈 다이렉트론이 아니여도 타 금융사 상품, 그리고 저축은행 다이렉트론상품 그 의미는 모두 비슷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대출은 어디서 받는 것 보다도 나에게 맞는 금융사에서 최대한 저렴한 금리로 받느냐가 중요하기 때문이죠!


급전이 필요하실때 신용카드에 대출상품인 현금서비스, 카드론을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현금서비스, 카드론에 제일 큰 단점이 다이렉트론보다는 진행절차는 훨씬 간편합니다. 단! 상환기간이 짧아서 월불입금액이 높아지므로 부담이 될 수 있으며 금리가 다이렉트론보다 더 높게 나오는 경우도 많죠. 여기에 상환기간이 짧아서 큰 금액을 이용할 시에는 자칫연체라도 할수 있기때문에 카드론, 현금서비스는 비추천해드리는 이유입니다.



오늘 간단하게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과 아주캐피탈 다이렉트론이라는 주제로 적어 봤는데요. 다이렉트론에 사용의미 그리고 어떠한 금융사에서 다이렉트론이 가능한지!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짧막하게 적어 봤습니다. 혹시라도 다이렉트론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위에 대표연락처나 아래 다이렉트론 무료상담이 가능한 상담신청툴을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1:1 무료대출상담을 통해서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꼭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이렉트론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