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I저축은행 햇살론,바빌론,바빌론33 대출자격,조건,한도,금리,신청방법

 

급한 자금이 필요한데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적어서 대출을 받기 힘들었던 분, 고금리로 대출을 받아야 했던 분들에게 SBI저축은행 햇살론과 바빌론은 비교적 완화된 대출자격과 조건등으로 서민을 위한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오늘은 함께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겠는데요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자격

 

햇살론은 많은 분들이 이미 이용하고 있는 상품이기도 한데요, 어느 은행에서 진행하는 지에 따라서 결과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사람들이 여러 금융사를 비교하면서 확인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알려드릴 SBI저축은행 햇살론은 연소득 4천만원 이하면서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사람이 대출자격에 해당됩니다. 만약에 연소득이 3천만원 이하라면 신용등급에 제한 없이 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을 참고해주세요.

 

 

 

 

SBI저축은행 햇살론 조건(한도,금리)

 

그렇다면 적용되는 한도와 금리를 살펴보겠습니다. SBI저축은행 햇살론은 보통 10% 이상의 금리를 적용하며 최대 3천만원까지 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중복하여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중복을 해서 또한번 대출을 받게 된다면 모두 통틀어서 최대 5천만원 한도까지가 가능합니다.

 

 

 

 

SBI저축은행 바빌론 대출자격, 조건(한도, 금리)

 

 

바빌론은 주부신용대출, 스피드론, u스마일론, 직장인 신용대출 중에서 선택해서 가능한데 각 상품마다 대출자격조건이 다릅니다.

 

주부신용대출은 만 20세 이상의 주부로서 17.9%~29.9%의 금리와 최대 500만원의 한도를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스피드론은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으로 만 20세 이상일 경우에 신청이 가능하며, 최저 19.9% 부터의 금리로 최대 1천만원의 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u스마일론은 남자와 여자에 따라서 대출자격이 다릅니다. 남자는 27세 이상, 여자는 24세 이상으로서 3개월 이상 근무를 하고 있다면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5.9% 부터 적용이 가능하며 최대 5천만원까지 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직장인 신용대출은 만 20세에 해당하는 직장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한데, 최대 3천만원의 한도를 최저 9.9% 부터의 금리로 받을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햇살론, 바빌론 신청방법

 

이번시간에는 SBI저축은행의 햇살론과 바빌론을 알아보았습니다. 두 상품다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서 자신이 대출 받을 상품과 대출 받을 곳을 선정 후에 그 기관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준비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 후 승인이 완료되면 빠른시일내에 채무액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개인마다 결과가 다르게 나오기 때문에,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