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융정보

KB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 정리

대출컨설팅 2017. 5. 23. 11:52




KB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곧 있으면 점심시간이 다가오죠? 다들 오늘 점심메뉴는 선택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래도 날이 좋아서 그런지 밖에서 먹는 점심이 더 좋을 것 같더라구요~ 다들 식사 맛있게 하세요!


오늘은, KB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 정리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 )







요즘따라 KB국민 나라사랑카드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신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다들 군대에 입대하게되죠!


입대를 위해 각 지역 병무청에서 진행하는 병역판정검사를 받게 되며 이 때 KB국민 나라사랑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 ) 군대에 가면 나라에서 발급해 주는 카드가 있죠? 현역이나 전역자가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_^







군대에서 월급을 받을 때에도 KB국민 나라사랑카드를 사용하는데 군인들이 사용하는 카드다보니 물론! 군인에게 최적화된 혜택들이 가득가득합니다.


꿈꾸고 즐기는 청춘을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KB국민 나라사랑카드, 체크카드 기능은 물론 병역증, 전역증의 기능을 동시에 하고 있습니다 : )







KB국민 나라사랑카드의 주요혜택을 살펴보면 군마트인 PX에서 5-20% 할인이 가능하며! 팝(POP) 서비스 포인트 적립과 함께 할인행사까지 진행되죠ㅎㅎㅎ


거기다 대중교통 20% 할인이 가능하니 이쯤되면 KB국민 나라사랑카드에 가입하지 않는게 훨씬 더 손해! 보험, 금융, 커피, 영화 등등 다양한 부분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B국민 나라사랑카드 상품들은 전월실적이 0원이라해도 KB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군 복무 중이여도! 복무 이후에도!


조건에 따라서 출금 수수료가 면제된다는 효율적인 KB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죠. 다들 KB국민 나라사랑카드 가입을 진행하고 효율적인 소비활동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