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3 SM5 플래티넘 - SM5 후속 소개!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입니다. 오늘은 자동차정보를 하나 적어볼려고 합니다.

요새 인기절정인! 르노삼성자동차 2013 SM5 플래티넘 모델을 소개해 볼려고 하네요.

디자인이 풀체인지정도까지는 아니지만 부분체인지만 됬는데!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있죠.

저또한 바뀐 디자인을 보고 반해버렸습니다~ SM5는 다 좋았는데 외부디자인이 제일 별로였거든요.

 

 

 

제일 눈에 띄게 바뀐건! 헤드램프입니다.크게 바꾼게 없는데... 헤드램프 하나좀 바꿨다고... 이정도로

차가 달라보일줄이야!! ㅎㅎ 놀랍네요. 현재는 기존에 판매부진은 잊혀버릴정도로... 엄청난 인기 몰이를 하고있죠.

SM5생산을 담당하고 있는 부산공장에서는 아주 활기가 넘친다는 소식도 있네요. 정말 잘된 일입니다!

 

2013 SM5 플래티넘 내부모습

 

 

 

 

제가 SM5 플래티넘을 시승은 못해봤지만... 그냥 사진만 봐도 편의사항도 잘되어있고

내부도 상당히 넓어 보이네요. 기존에 다른 중형차랑 비교하면은 이젠 전혀 밀리지 않는 모습입니다.

간단하게 몇장만 올려드렸는데요. 해당옵션별로 사진아래 설명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중형차에서 볼수없는 몇가지 옵션들이 있어서! 고급스러움을 더한듯 하네요.

 

2013 SM5 플래티넘 외부모습

 

 

 

 

 

다음으로는 외부모습인데요. LED 포지셔닝 램프 및 바이제논 어댑티브 헤드램프가 가장 눈에 띄네요.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또한 SM5 플래티넘은 휠디자인도 기존 디자인에서 바꼈죠.

이번 2013 SM5 플래티넘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쓴 듯하네요. 그만큼 소비자에게도 인정받아서

현재는 기존에 SM5 명성을 되찾는 중입니다. 많은 디자인 모습과 편의사항이 나와있지만!

너무 많아서~ 올려드리지 못한다는점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2013 SM5 플래티넘 - SM5 후속 소개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산자동차정보 > 르노삼성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 뉴SM3 살펴보기 및 가격!  (0) 2013.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