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퍼저축은행 사잇돌 상품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흐르고 있는데 다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따라 정말 더운 하루가 이어지고 있죠...? 다들 여름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오늘은! 페퍼저축은행 사잇돌 상품 알아보자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페퍼저축은행 사잇돌 상품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신분들이 상당히 많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경제상황이 어려워지면서 돈이 필요한 경우가 늘어가는데 물가는 올라가고 월급은 그대로...! 때문에 대출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죠.







페퍼저축은행 사잇돌, 대출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시던 분이라면 한번쯤 알아보셨을 페퍼저축은행! 최근에는 사잇돌 대출 상품이 인기가 좋답니다.


페퍼저축은행을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다보니 이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신분이 많더라구요~ 중, 저신용자를 위한 상품 페퍼저축은행 사잇돌!







재직과 소득기준을 충족하는 급여소득자 및 사업, 연금 소득자분들은 최대 2,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근로소득자 분들은 연소득 1,500만 원 이상이며 사업소득자, 연금소득자 분들이라면 연소득 800만 원 이상의 분들이 이용가능하죠!







뿐만 아니라 연 8.9%에서 19.4%로 활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많이들 찾는 상품이라는 말씀! 2년에서 5년 동안 이용이 가능하며 인터넷과 영업점을 통해 가입 진행이 가능합니다.


신분증과 재직확인서류, 소득증빙서류는 필수로 요하니 다들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