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래시 오브 클랜 8홀 배치 추천좀요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클래시 오브 클랜 글을 처음 적어 보네요. 한참 티스토리했을때는 클래시 오브 클랜이 출시가 되기 전이여서 써논게 하나도 없었습니다. 요새 간간히 포스팅거리 찾느라 한번씩 들어가는데 예전이나 지금이나... 8홀에서 멈춰있네요.





클래시 오브 클랜을 하면서 가장 어려운점이 바로 장벽 업그레이드 입니다. 저기 보이는 무수히 많은 장벽들 업그레이드 해주고 꼭 9홀로 넘어가겠다는 생각에 아직도 클래시 오브 클랜 8홀에서 멈춰 있습니다.





2년전이나 3년전이나... 계속 8홀... 흑흑... 그리고 배치도 내 마음대로... 항상 영혼까지 털리는 거 같네요... 다른 분들 클래시 오브 클랜 8홀 배치봐도 따라하기 너무 힘든... 그것도 문제지만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그게 문제입니다!





20만 골드가 드는건 어찌어찌해서 거의 완성되는 단계입니다. 이것도 레벨7이네요. 후... 장벽은 진짜 너무 어려운거 같아요. 클랜전 아니면 돈 벌기 너무힘들어서... 개인이 하기에는 너무 어렵네요.





장벽 8레벨 업그레이드는 무려 50만 골드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20만골드에서 2배도 아닌 40만골드가 아닌 50만 골드...





그래도 오늘 간만에 클래시 오브 클랜 들어와서 주변 정리해주고 나갑니다. 7레벨 장벽 완성하는데 한 2개월정도? 더 걸릴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 클래시 오브 클랜 8홀 배치 추천부탁드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