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리아세븐 채용정보 및 연봉, 세븐일레븐 인턴사원 모집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소식은 코리아세븐 채용정보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코리아세븐이 어디냐?! 바로 우리가 너무나도 잘 아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업체입니다. 이번에 코리아세븐에서는 세븐일레븐 인턴사원 모집이 있다고 하는데요. 혹시라도 유통업이나 외국계기업에 채용을 희망하셨던 분들은 이번 채용공고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 코리아세븐 인턴사원 상세 모집내용



우선 상세 모집내용을 보시면 모집분야는 신입직 인턴직원으로 직종은 영업관리직을 뽑고 있습니다. 근무지는 전국적으로 모집하지만 대구와 경북은 제외네요. 일본기업이라 그런지 일본어 회화 가능자가 우대사항에 적혀 있네요. 모집자격은 고졸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며!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인턴면접, 인턴근무, 최종면접, 최종입사순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접수방법은 코리아세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 코리아세븐 인재상



■ 코리아세븐 기업소개



코리아세븐에 대한 기업소개를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자면은 1988년에 설립된 롯데그룹 계열의 편의점 체인회사로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코리아세븐 서류접수기간은 2014년 04월 14일부터 2014년 04월 20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연봉정보를 살펴 보자면 2013년도 기준으로 대졸초임이 3300만원가량이라고 하네요.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입사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 하시기 바라며! 이만 코리아세븐 채용정보를 마치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