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드론대출,카드론대환대출,산와머니 재대출 조건,한도,금리,현금서비스 대환대출 추천



여러 대출상품들이 있지만 좋지 않은 신용등급으로 인해서 부결이 반복된다면 그 다음으로 고민해보게 되는 것은 바로 카드론대출, 산와머니 대출, 현금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낮은 신용등급의 분들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자세한 내용들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론대출, 산와머니 대출, 현금서비스 대출



한번쯤은 들어보셨을테지만 어떤 상품인지에 대해서는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 상품들에 대해서 정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론 대출은 신용카드를 소지한 고객에 한해서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시중 은행에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산와머니는 제2금융권에서 인기가 있는 상품으로 급한 자금이 필요한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상품입니다. 마지막으로 현금서비스는 카드론과 마찬가지로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이 신청할 수 있으며 간단하게 ATM기에서 현금을 인출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론대환대출, 산와머니 재대출, 현금서비스 대환대출 자격조건



한번 이용하는 것은 망설여지지만 한번 이용한 후에는 그 편리함을 경험해 보았기 때문에 재대출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또한 기존에 대출을 대환하기 위한 목적으로 대환대출을 희망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래서 카드론대환대출과 산와머니 재대출 그리고 현금서비스 대환대출을 사용하기 위한 자격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론대환대출 조건은 낮은 신용등급자도 신청이 가능하며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의 연소득 4천만원 미만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20% 이상의 고금리 카드론을 3개월 이상 사용해야 됩니다.


산와머니 재대출은 직장인과 사업자, 여성에 따라서 상품을 선택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 20세 이상인 직장인 또는 사업자 또는 여성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금서비스 대환대출은 7등급이내의 만 20세~60세에 해당하는 분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신용카드를 1년이상 사용했을 경우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드론대환대출, 산와머니 재대출, 현금서비스 대환대출 한도, 금리



한도와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카드론대환대출은 8% ~ 10%의 금리와 최대 3천만원까지 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산와머니 재대출은 연 34.9%의 금리와 최대 3천만원의 한도를 적용합니다.


또한 현금서비스 대환대출은 낮게는 15%에서 높게는 27%까지 금리를 적용하며 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카드론대출&카드론대환대출과 산와머니 재대출, 현금서비스 대환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낮은 신용등급으로 인해 자주 부결되기 때문에 이 상품들을 사용해야 된다면 어쩔 수 없지만, 중요한 점은 카드론과 현금서비스의 경우에는 신용도가 내려가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민하시고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욱 자세한 설명과 함께 자신에게 적합한 상품을 추천받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