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장인신용대출 저축은행 추천! 모아저축은행,친애저축은행,키움저축은행 금리비교!


안녕하세요. 금융정보지기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직장인신용대출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 중에서도 직장인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금융사가 여러곳이 있지만 저축은행 신용대출을 좀더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왜?! 제가 저축은행 신용대출을 좀더 추천해드리는지는 바로 아래글을 통해서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저축은행 신용대출 추천!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금융사는 은행권부터해서 캐피탈, 카드사, 저축은행, 사금융등등 다양한 금융사가 있습니다. 하지만! 왜 하필 저축은행이냐?! 저축은행의 장점은 우선 다양한 상품이 존재한다는 겁니다. 일반 직장인 신용대출부터해서 소액대출, 채무통합대출, 주부, 무직자등등 직군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이 존재하며! 제일 중요한 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도 같이 취급을 하고 있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한번 상담시 내 조건에 맞는 대출상품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저축은행 신용대출을 조금더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 모아저축은행 신용대출


저축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모아저축은행으로 모아저축은행의 경우 일반 직장인대출도 있지만! 아파트론이라고 해서 아파트 거주자분들을 위한 신용대출상품이 또 나와 있습니다. 다른 상품인 소액대출상품, 햇살론도 모두 취급이 가능합니다.



▣ 친애저축은행 신용대출


친애저축은행은 이번에 원더풀론이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홍보를 하고 있는데요. 기존에 원더풀론이라고 하면은 대부업상품을 떠올릴수 있지만 이번에 친애저축은행에서 인수하면서 새롭게 저축은행 대출상품으로 태어났습니다. 원더풀론도 다른 여타 신용대출상품과 마찬가지로 세분화 되어있는데요. 원더풀론VIP론, 원더플SEED론, 원더풀프리론, 원더풀자녀미래론등 다양한 직군과 조건에 맞춰서 상품이 나와 있으며 햇살론 또한! 같이 상담이 가능하다는게 큰 특징입니다.


특히나 전국에서 제일 많은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등 다양한 직군에 종사자들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제주도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 키움저축은행 신용대출


키움저축은행의 경우 위에 소개해드린 저축은행에 비교한다면은 규모는 작은 편입니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햇살론과 일반신용대출이 모두 가능하며 신용대출의 경우 소액대출로 최대 한도 1000만원까지! 근로소득자, 사업자, 프리래서, 주부모두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저축은행 직장인신용대출 무료상담 신청방법


마지막으로 오늘 직장인신용대출편 저축은행에 대해서 간략하게 글을 마무리 하면서 저축은행 대출상담이 무료로 가능한 상담신청툴을 맨 아래의!~ 남겨 놓도록 할텐데요. 혹시라도 기존에 채무가 있으신 분들... 타 금융사에서 거절이 나셨던 분들... 급전이나 대환목적으로 자금이 필요하신 모든 분들모두! 상담이 가능하오니 편하신 시간에 문의주시면 친절하고 빠른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담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어떠한 나쁜영향도 줄수 없으며 제공해주시는 정보는 대출상담이후에 바로 폐기처리 되오니 안심하시고 문의주셔도 됩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저축은행 신용대출 무료대출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