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일기획 채용정보, 2014년 상반기 3급 신입사원 채용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채용정보소식은 바로 삼성그룹의 계열사죠?! 광고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다 아실겁니다! 제일기획 채용정보를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이번에 삼성그룹에서 정말 많은 계열사들이 상반기 채용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제일기획도 채용중이라고 하네요. 2014년 상반기 3급 신입사원 채용소식! 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 제일기획 기업소개



우선은 채용정보에 앞서서 제일기획이라는 기업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제일기획은 프로모션, 광고물 제작 등 통합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고 대행업체로 1973년 삼성그룹의 하우스에이전시로 출발하였습니다.


* 제일기획 2014년도 상반기 3급 신입사원 모집내용




위에 상세모집내용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모집부문은 글로벌 비즈니스, 데이터 어낼리틱스, 캠페인 제작, 방송에서 모집중입니다. 각 모집분야별로 모집전공, 비고 사항이 간단하게 나와 있습니다. 지원자격을 보시면 성적점수도 보고 어학자격기준도 보고 있네요. 자격조건은 위 이미지를 참고! 모집기간은 3월 24일부터 3월 28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으며 이 밖에도 기타사항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접수방법은 삼성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 삼성그룹 인재상




마지막으로 올려드리는 건 삼성그룹 인재상을 올려 드립니다. 삼성그룹 채용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전반적으로 삼성그룹에 관련된 인재상, 인사제도, 직무소개, 복리후생제도등이 나와 있으며 제일기획 홈페이지에 가보시면은 제일기획에 인재상, 인사제도등이 나와 있으니 같이 보신다면은 좀더 좋지 않을까 싶네요. 입사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 하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제일기획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일기획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