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랩 채용정보 2013 상반기 인턴 모집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채용정보시간입니다. 오늘은 안랩 채용정보 입니다.

이번 안랩에서는 2013년도 상반기 인턴사원을 모집중이라고 하네요.

채용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보시고 지원을 하시면 됩니다!

 

 

안랩은 백신소프트웨어 개발 및 인터넷 보안시스템 공급업체입니다. 1995년 3월 안철수컴퓨터바이러스연구소가

설립되었습니다. 창업자인 안철수 사장은 1988년 의대 박사과정 시절 '브레인'이라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발견한

후부터 백신 프로그램 개발에 뛰어들었습니다. 우리가 잘아는 V3가 안랩에서 만든 백신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안랩 채용 모집부문은 웹프로그래머/ 응용프로그래머/ 서버,네트웍,보안/ 기타IT분야에서 모집중입니다.

신입과 경력을 모두 뽑고 있으며 대졸이상 학력을 갖춘 인재를 인턴채용하고 있습니다.

접수기간은 2013년 01월 15일부터 2013년 01월 28일 까지입니다.

 

안랩 2013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

 

 

 

 

우선 상세 모집요강을 보면은 전공자분들 위주로 채용중이긴 하지만 비전공자도 가능합니다.

우대사항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세부 모집내용을 보면은 모집부문별로

담당업무가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꼭 참고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접수방법은 안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이 가능합니다.

 

안랩 근무환경/기업개요

 

 

안랩 합격스펙/면접질문

 

 

 

안랩 인재상

 

 

마지막으로 인재상까지 살펴봤는데요. 위에 보시면 합격스펙과 면접질문도 간단하게

나와있습니다. 합격스펙을 보면은 제일크게 눈에띄는게 전공인데요. 주로 컴퓨터공학을

전공하셨던 분들이 높은 합격율을 보이고 있네요^^

면접질문 같은경우 서류전형에서 합격하신분들은 면접을 보셔야 하니! 참고합시다.

입사준비를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열심히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얻어가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안랩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랩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