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은행 직장인신용대출 금리,자격,조건 신한은행 계열사 신한저축은행 햇살론,신용대출 한도,이자,금리,자격조건

 

 

대출을 받을 때는 자신이 주로 거래하는 은행이나 월급통장을 사용하는 곳에서 받으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출승인을 잘 받게 되거나 다른 곳보다 더 높은 한도를 받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거래하시고 월급통장을 사용하는 신한은행의 직장인신용대출 정보에 대해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직장인신용대출로 여러 상품들이 있지만 특별히 더 많이 알아보시는 대출상품은 바로 햇살론인 것 같습니다. 신한저축은행은 신한은행 계열사로서 고객들의 신뢰도를 얻고 있는 금융사 입니다. 그래서 신한저축은행 햇살론을 그 곳에서 진행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신한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알아보고 계시다면 신한저축은행 햇살론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에 따라서 자신에게 적합한 상품들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잘 맞는 상품을 사용해야 더욱 유리한데요. 자신에게 잘 맞는 대출상품을 추천받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무료상담받기 [클릭] *

 

 

 

신한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추천하는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신한은행 직장인신용대출로 추천하는 햇살론은 자격조건이 직장에 3개월 이상 재직 중이고, 연소득 4천만원 이하인 분들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햇살론 자격조건은 대환자금을 신청한다면 20%가 넘는 고금리채무여야 하고, 고금리채무를 3개월 이상 사용했을 때에 자격조건이 됩니다.

 

 

 

신한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추천하는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금리,이자

 

그렇다면 햇살론은 어느정도의 금리,이자가 적용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금리는 어디서 대출을 받는지와 개인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지만 평균 9% ~ 10% 대 금리,이자가 적용됩니다. 상호금융에서는 8%대까지도 금리,이자 받을 수 있지만, 저축은행에 비해서 승인 받기가 어렵기 때문에 저축은행 햇살론을 받게 되는 분들이 많습니다.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한도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한도는 생계자금(최대 1천만원)과 대환자금(최대 2천만원)을 받아서 총 3천만원까지 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햇살론은 추가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추가 대출을 받게 된다면 최대 5천만원까지도 한도가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계열사인 신한저축은행 햇살론을 통해서 직장인 신용대출 승인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 내용과 함께 친절한 무료상담을 원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서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리시고, 성공적인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