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븐나이츠 여포 각성은 언제쯤?!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즐겨하는 세븐나이츠 게임을 적어 볼께요. 한참 블로그 했을때는 세븐나이츠라는 게임이 없어서.. 오늘 처음으로 카테고리를 만들어 줬네요. 이제는 대세 게임중 하나죠!





세븐나이츠 여포는 사황으로 분류되는 정말 좋은 영웅이죠! 일반적으로 여포라고 하면은 삼국지에 여포를 생각할 수 있지만 지금은 세븐나이츠 여포가 더 인기가 많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의 세븐나이츠 여포 모습입니다. 46레벨 5강화까지 완료 했습니다. 각성전에 최대한으로 해줄 수 있는 레벨은 다 해준셈이죠. 여포에 지속스킬은 초인적인 힘으로 자신의 공격력과 약점 공격확률이 50% 증가하며 모든 데지미에 대한 피해 무효화가 6회 부여됩니다.





다음은 여포 사용스킬로 혈풍벽파 입니다. 적군 4명에게 공격력 180% 물리피해와 함게 관통효과가 적용됩니다.





두번째 여포 사용스킬은 적토질풍격으로 마찬가지로 적군 4명에게 공격력의 110% 물리피해와 함께 대상의 방어력을 무시하고 턴제 버프에 대하여 3턴을 감소시킵니다.





세븐나이츠 여포 장비 추천을 보면은 치명타 확률, 반격, 치명타데미지, 피해량 상승 장비를 추천해줍니다. 이제 세븐나이츠 여포도 46레벨까지 만들어서 더이상 할께 없기 때문에... 여포 각성이 나오거나 만렙이 46레벨이 아니라 50레발까지 풀렸으면 하네요 ㅠㅠ 흑흑... 이상 세븐나이츠 여포 각성이 좀 나왔으면 하는 마음으로 적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