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마을금고 사업자대출 상품으로는?! 추천!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입니다. 오늘은 2금융권에 속하는 상호금융에서 받아볼 수 있는 사업자대출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사업자분들이 많이 찾는 새마을금고 사업자대출 상품으로 햇살론과 사잇돌대출을 중점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자대출상품이라고 하면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을 알아볼때 한도도 중요하고 승인율도 중요하지만 1%에 금리라도 낮은 금리로 받아볼 수 있다면 더더욱 좋겠죠?!

 

이때 가장 추천해드리는 상품이 새마을금고 사업자대출 상품으로 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과 사잇돌대출 상품입니다.

 

 

 

 

 

 

 

 

우선 새마을금고 사업자대출 상품인 햇살론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은 최대한도 3,000만원까지 8%~9%이내로 받아볼 수 있는 서민금융상품입니다. 가게운영자금은 물론! 추가자금, 대환자금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조건은 사업을 3개월이상 정상적으로 운영하고 계시고 신용등급이 6등급이하거나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인 경우 햇살론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음 새마을금고 사업자대출 상품으로 추천해드리는 사잇돌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잇돌대출은 햇살론보다는 한도가 작습니다. 최대한도는 2,000만원까지 8%~10%중반대로 받아볼 수 있는 중금리대출 상품입니다.

 

조건은 사업을 1년이상 운영중이면서 최소연소득이 1,200만원 이상일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새마을금고 사업자대출 상품!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으로 사업자대출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맨 하단에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한 상담신청툴을 남겨 놓으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상담은 100% 무료상담으로 진행되오니 안심하시고 문의하셔도 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사업자대출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