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SDS 채용정보 및 연봉<11월 부문별 경력사원 채용>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는 삼성SDS 채용정보입니다.

이번 삼성SDS에서는 2013년도 11월 부문별 경력사원 채용이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채용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마지막까지 읽어 보신 후에 지원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채용정보에 앞서서 삼성SDS에 대한 기업소개를 짧게 해드릴려고 합니다. 삼성SDS는

1985년 삼성데이타시스템(주)으로 설립된 삼성그룹 계열의 정보통신 및 시스템 통합업체입니다.

주요 사업은 전산시스템 구축 및 통합, 비지니스 컨설팅, 솔루션 컨설팅과 개발 및 판매입니다.

이번 삼성SDS 서류접수기간은 2013년 11월 07일부터 2013년 11월 13일까지입니다.

 

삼성SDS 상세 모집내용

 

 

 

상세 모집내용을 보면은 모지부문은 스마트컨버전스, SMT, SCL, ICTO, 컨설팅, ICT인프라,

Delivery, 연구소에서 모집중입니다. 경력은 석사악위는 4년이상 학사학위는 6년이상 경력자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전형절차, 기타사항등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접수방법은 삼성 채용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삼성SDS 기업정보 및 연봉정보

 

 

삼성SDS 인재상 및 복리후생제도

 

 

 

삼성SDS 연간매출액은 3조 6000억원가량으로 본사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음으로 연봉정보를 보면은 인턴비는 130만원 초대졸초임은 2780만원가량이며 2012년도 기준으로

대졸초임은 3890만원가량으로 나와 있습니다. 이 밖에도 인재상과 복리후생제도까지 같이 올려 드립니다.

입사준비하시는 분들 열심히 준비하셔서 좋은 기회 얻어 가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삼성SDS 채용정보를 마치겠습니다.

 

삼성SDS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