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두의마블 우주맵 플레이후기!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모두의마블 한국맵 플레이후기에 이어서! 우주맵을 즐겨봤습니다. 제가 제일 많이 즐겨보는 맵이 한국맵인데요. 일부러 포스팅을 써볼려고 오랜만에 우주맵을 즐겨 봤네요. 우주맵이 일반맵에 비해 조금 달라서 잘 안하는 편입니다. 그래도 반전도 있고 재미도 다른맵에 2배여서!! 가끔가다가 하면 굉장히 재밌는 모두의마블을 즐겨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우선 우주맵 방을 개설해봤습니다. 모두의마블은 총 3가지 맵이 있죠. 월드맵, 우주맵, 한국맵 그리고 랜덤으로 맵을 지정받는 랜덤으로 해서 모두의마블을 즐겨 볼 수 있습니다.

 

 

우선 플레이전!! 다양한 아이템들을 미리 획득하고 진행할 수 있는데요. 그중 가장 기본적인게 바로 찬스카드를 한장 얻고 시작하는 겁니다. 찬수카드중에 천사카드는 퍼스트게임에서 필수죠!! 돈 여유가 있다면 꼭 천사카드를 한장 들고 게임을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추천아이템중에 홀짝아이템, 월급보넛, 주사위더블이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딱 2가지만 아이템을 들고 싲가합니다. 홀짝아이템과 월급보너스로 주사위더블은 첫판에 8이 나오게 되면 안드로메다에 갈 수 있기때문에 빼고 시작합니다.

 

 

저뿐만 아니라 모든 유저들이 찬스카드는 한장씩 들고 게임을 시작하는거 보이사나요?! ㅎㅎ 거의 대부분 천사카드일겁니다. 자!! 이제는 선을 정하고 모두의마블 우주맵 플레이를 시작해봅니다.

 

 

주로 우주맵을 보면은 태양계행성들이 보이며 별자리들명을 맵으로 선정했습니다. 각 맵마다 조금씩 특성들이 있는데요. 우주맵에 특성을 하나씩 보여드리겠습니다.

 

 

우주맵은 랜드마크가 아닌 콜로니 건설로 조금 특이한 점이 있다면 콜로니를 건설한 본인땅에 다시한번 방문을 하게되면은 블랙홀이라는 시스템을 가동할 수 있습니다. 이게 우주맵에 제일 큰 특징인데요. 남에 땅에다가 블랙홀을 설치해서 그땅에 방문한 유저를 자기땅으로 끌어 올 수 있죠. 오늘은 블랙홀 사진을 찍어드리진 못했습니다 ㅠㅠ

 

 

콜로니 모습 보이나요?! 최대한 본인이 가지고 있는 땅에 콜로니 건설을 많이 하는게 중요하죠! 우주맵은 다른 맵보다 콜로니 즉, 랜드마크 건설이 매우 중요하답니다.

 

 

다음은 돈을 배로 얻을 수 있는 게임인데요. 우주맵에서는 에일리언 헌터로 알속에 에일리언이 들어 있는 쪽을 맞추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다음은 정말 걸리면 짜증나는 위치죠!! 바로 행성관리소! 즉 세금을 내는겁니다. 내 부동산땅이 많으면 많을 수록 세금징수액이 높아지는데요. 단 좋은점이 하나 있습니다. 우주맵에서만 있죠.

 

 

바로 행성관리소에서 걷어간 세금을 출발지에서 보관하고 있습니다. 이때! 출발지로 가게된다면 행성관리소에서 걷어낸 세금 모두! 얻어 갈 수 있습니다. 이럴경우 출발지 도착하는게 정말 중요하죠. 새롭게 건설도 할 수 있고 추가로 월급도 얻어가고 여기다가 행성관리소에서 걷어낸 세금을 보유하고 있다면 큰 돈을 얻어 갈 수 있습니다!

 

 

이번판에서는 아쉽게도 300만원차이로... 패배하게 되었네요 ㅠㅠ 휴... 많이 아쉽습니다. 오늘 여기까지 모두의마블 우주맵 플레이후기를 간략하게 적어 봤는데요. 콜로니 건설을 통한 블랙홀 생성과 바로 행성관리소에서 걷어낸 세금을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서 게임에 판도가 조금은 달라 질 수 있을 듯 하네요!! 오늘도 즐거운 모두의마블 즐기시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