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재밌다! 진격의 거인 1화 리뷰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애니카테고리를 만들어서 올려 드리네요. 애니는 개인적으로 딱 원피스만 여태 봤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진격의 거인>이라는 애니메이션을 보게 되었네요. 국내에서도 정말 유명한 애니메이션이죠. 저는 왜 이제서야 봤을까요... 주변에서 재밌다고 보라고 보라고... 했는데 한참을 안보다가 이제서야 봤습니다. 보고나서 정말 재밌는 애니구라는걸 느꼈네요!



애니메이션이 19세고 조금 잔인하기도 해서 보질 않았는데 한번 보니깐 너무 재밌어서 계속 보게 되네요. 한번에 25화까지 몰아서 보니깐 이 허전함... 그리고 왜 재밌는지를 몸소 느껴봤네요. 빨리 진격의 거인 2기가 나왔으면 하는데... 아직 나올려면 시간잉 걸릴 것 같고 기달리기 힘들어서 만화책을 볼까... 기달릴까 고민중이네요. 그래도 만화책보다는 애니메이션으로 보는게 재밌기에...^^





진격의 거인에서 제일 비중있는 캐릭터 에렌 예거, 미카사 아커만, 아르민알레르토 입니다. 세명 모두 소꿉친구면서 진격의 거인 1화때 거인의 살던 마을이 거인의 공격을 받아서 가족과 친구들 그리고 본인이 살던 마을까지 모든걸 잃게 되죠. 진격의 거인을 보면서 느낀게 정말 빠른 스토리 진행입니다. 1화부터 정말 긴장감 있게 시작되죠. 진격의 거인에 매력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진격의 거인에 주인공 바로 거인모습입니다.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조금 무섭고 잔인해 보일 수 있는 모습이죠. 저도 처음에는 그랬으니깐요... 어렸을때 봤던 인체의 신비를 보는 듯한 느낌이였네요. 물론 더 자인하고 무서워 보이는 거인이 있긴 하지만 요정도로 보여드릴께요! 궁금하신 분들은 꼭 진격의 거인을 직접 보시길 바랄께요. 정말 재밌거든요. 이렇게 간단하게 해서 진격의 거인 1회 리뷰를 마치는데요. 빨리 2기가 나왔으면 합니다 ㅠㅠ 앞으로 스토리에 대해서도 간간히 올려 보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