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 채용정보 및 연봉 파해치기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의 채용정보는 국민은행 채용정보입니다.

이번 국민은행에서는 2013년도 하계인턴 채용공고가 나왔다는 아주 기쁜소식입니다.

은행에서도 정말 많은 분들이 채용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인데요.

 

 

우선 채용정보에 앞서서 국민은행이란 기업에 대한 짧은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KB금융지주의 자회사인 국민은행의 주요사업은 은행업무, 신탁업무, 신용카드업무 등입니다.

서민경제의 발전과 향상을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국민은행은 1995년 2월 완전 민영화되었습니다.

이번 국민은행 서류접수기간은 2013년 05월 07일부터 2013년 05월 20일까지입니다.

 

국민은행 상세 모집내용

 

 

상세 모집내용을 살펴보면은 이번 하계 인턴모집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나와있는데요.

아마도 인턴모집이긴 하지만 경쟁이 매우 치열할것 같으니 상세 모집내용을 자세히 읽어보시고

빠짐없이 준비하셔서 지원을 하셔야겠습니다. 접수방법, 전형절차, 근무조건, 우대사항, 제출서류등등

꼼꼼히 살펴보시고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접수방법은 국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기업정보 및 연봉정보

 

 

국민은행 합격스펙 및 면접질문

 

 

국민은행 인재상

 

 

국민은행의 연간매출액은 20조 8000억원가량으로 어마어마한 매출액이죠. 본점은 서울 중구 남대문로에

위치해있네요. 연봉정보를 보면은 인턴비는 110만원가량 2012년 기준으로 대졸초임은 3600만원가량이네요.

다음으로 참고하시라고 합격스펙과 면접질문을 2011년도 하반기 기준으로 몇개 올려봤습니다.

입사준비하시는 분들은 인재상까지 꼼꼼히 살펴보시고 지원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국민은행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민은행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