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금서비스 신용등급 하락,이자율,수수료,돌려막기 현금서비스대환대출 추천


  • 현금서비스 신용등급 하락


마트에서 물품을 계산할때 보면 현금으로 계산을 하는 사람보다 카드로 계산하는 경우가 많으신데요.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하고 간단하게 해결가능하여 편리하게 결제수단으로 이용이 되고 있죠.

신용카드하나만 가지고 있다면 지출이 필요할때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어서 성인이시라면 하나씩 가지고 있으실텐데요.


하지만 쉽게 결제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연체가능성이 높아져 현금서비스 신용등급으로 관리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만약 서비스를 받았는데 결제일에 결제를 하지 못하고 하루,이틀 연체가 되다보면 본인의 신용에 미치는 영향이 상대적으로 크다고 하는데요.


그러므로 현금서비스 신용등급 관리를 잘하셔야한답니다. 하지만, 등급율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이런 것으로 좋은 조건을 만들어 보는것도 유리한데요. 한 번 받으면 최대 6개월이내 거래된 이용금액과 사용정도들이 점수에 반영되고있다고하니 참고해두시는것이 좋구요.


본인의 조건에 따라 지원받을 수 있는 한도가 다를 수 있고, 이용할 수 있는 상품또한 다를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비교하여 꼼꼼하게 분석한후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편한 시간에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현금서비스 이자율


현금서비스를 발급받은지 별로 안되었다면 한도가 아예 없거나 금액이 굉장히 적은데요. 또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신용등급이 하락하게 되는데, 바로 변제하지 못하고 '돌려막기'까지 해야할 상황이 되면 신용등급이 급격하게 하락할 수 있습니다. 현금서비스 이자율이 상당히 높은편인데 9%부터 최대 28%까지 적용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현금 서비스는 1회나 2회 결제일 내에 상환하는 것이 가능하다 싶을때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빠른 상환이 힘든 상황에서 사용하면 좋지 않은 조건이 되기 때문입니다.





  • 현금서비스 수수료


현금서비스 수수료는 각 카드사의 홈페이지를 보면 확인이 가능한데요. 알아두셔야 하는건, 카드 결제일과 현금서비스 결제일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현금서비스는 미리 결제하지 않으면 30~60일 정도 사용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따져보지 않으면 예상한 이자보다 많은 이자를 부담하게 되실 수도 있습니다.


현금서비스를 쓰지않는 것이 좋지만 쓰게된다면 꼼꼼히 알아봐야하는데요. 통상적으로 1~2개의 카드에서만 서비스를 받고 중도상환하는 것이 신용도 유지하는 것에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현금서비스대환대출 추천


자칫 생각없이 지출을 하다보면 결제 일자가 다가올수록 마음만 조급해지고, 갈수록 더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 있는데요. 이런 경우 많은 분들이 현금서비스대환대출을 이용하는데요.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금서비스대환대출의 가장 큰 장점은 카드에서 돈을 빼면 다음날 바로 상환을 해야한다는 것인데요. 이런 경우 월 불입금액이 커서 돌려막기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이 반복될 경우 되돌리지 못하는 상황을 만들 수 있는데요. 하지만 이럴 경우엔 불 입금액을 장기간 잡아서 천천히 상환하는것이 가능하답니다.


두번째 장점은 매달 다른날마다 결제하느라 정신없는 분들을 위해 지정날짜를 정해 한번에 낼 수 있도록 날짜를 통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훨씬 관리하기가 쉬워진다는 것이죠. 또한 연체율이 낮아서 부담이 없답니다.





현금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장점도 있지만 단점또한 있으니 꼼꼼히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 중 현재 현금서비스를 지나칙게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되거나 다른 저금리 상품으로 바꾸고 싶으신분들은 전문상담가에게 상담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편한 시간에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