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햇살론신청방법과 햇살론취급은행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금융정보지기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도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고 있네요. 그래서! 제가 햇살론정보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햇살론을 알아보는데 있어서 우선 햇살론취급은행이 어디인지?! 햇살론취급저축은행이 어디인지?! 알고 가야겠죠. 그 다음이 바로 햇살론신청에 대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진행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많이 궁금해 하실겁니다. 자세하게 읽어 보시고 햇살론신청하는데 있어서 꼭!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햇살론신청방법에 대해서


우선 먼저! 햇살론신청은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은 직접 찾아가서 신청하는 방법이 있고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찾아가는 방법은 햇살론취급은행을 찾은 후에!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여 상담받고 접수하는 방법이 있고 인터넷의 경우는 우선 햇살론전문상담사나 햇살론취급점을 통해서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자격조건 및 상담후에 내가 햇살론신청이 가능하다고 했을때 방문하여서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특히 인터넷신청의 경우 불필요한 방문이 없어서 시간낭비가 없기 때문에 바쁘신 직장인분들이나 근처에 햇살론취급점이 많이 없는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인터넷상담신청을 좀더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햇살론신청절차에 대해서


다음은! 햇살론신청을 했으면 어떻게 진행이되는지 꼭 알고 가야겠죠?! 햇살론을 일반 신용대출과 다르게 정부지원상품으로 보증서를 발급받아야지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보증서 발급기준도 까다로운데요. 이때 신용등급이 우량하신 분들이나 연소득이 높으신 분들은 보증서 발급이 불가능 하십니다. 신용등급은 5등급이상, 연소득은 4000만원 초과에 대해서 발급이 불가능 하십니다.


햇살론취급은행에서 상담후 서류를 접수하게 됩니다. 서류가 접수가 되면은 취급점은 보증서발급을 신청하는데요. 이때 보증서발급까지 완료가 되고 심사시에 서류이상이나 재직확인, 소득확인에 이상이 없으면은 99%이상의 확률로 햇살론대출이 실행이 나시게 됩니다.



햇살론 상품 취급은행에 대해서


여기까지 글을 자세하게 읽어 보셨다면은 의문점이 하나 생기게 되죠! 바로 햇살론취급은행은 어디인가 입니다. 시중에 많이 보이는 은행권? 국민은행, 하나은행, 신한은행, 농협, 우리은행등 시중은행에서 햇살론이 가능할까요? 정답은! 불가능합니다. 시중은행에서는 햇살론 상품을 취급하고 있지 않습니다. 대신에! 상호금융인 새마을금고, 신협, 단위농협, 산림조합이나 저축은행권인 한국투자저축은행, 친애저축은행, NH저축은행,아주저축은행등 저축은행권에서 햇살론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취급은행은 정말 간단하죠?!



햇살론 무료상담 추천!


오늘 여기까지 햇살론신청방법과 진행절차! 그리고 취급은행까지 자세하게 알아 봤는데요. 이제는 햇살론! 잘못 알아보고 신청하시지 마시고! 옳바르게 알아보고 꼭 신청하셔서 저금리 전환대출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맞춤형 햇살론 무료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 무료상담 신청툴을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상담은 100% 무료로 진행이 되오며 서민금융 및 저금리 전환대출인 햇살론상담이 가능합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햇살론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