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햇살론 승인기간, 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금리,한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금융정보지기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햇살론 승인기간이 어느정도 되는지에 대해서 적어 볼려고 합니다. 햇살론을 진행하면서!~ 정말 하루 빨리 햇살론대출을 받고 고금리 채무를 갚고 싶은게 당연하신데요. 햇살론의 경우 정말 인내심과 노력이 없으면은 또 받기 어려운 대출입니다. 일반 신용대출과는 다르게 당일대출이 가능한게 아니라... 최소 1주일! 길게는 2주일도 걸리는게 바로 햇살론입니다.



■ 햇살론 승인기간이 길어지면?! 금리는 낮아진다!


우선 위에 말이 어떤 말이냐 하면은... 단박대출, 당일대출에 장점이 바로 필요할때 바로바로 쓸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하지만 장점만 있을수는 없죠?! 구비서류가 간편하고 진행기간이 짧을 수록... 금리가 높고 신용등급에 악영향을 끼칠수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은 대부업대출이나 신용카드사에 현금서비스를 들 수 있네요. 하지만... 햇살론의 경우 승인기간이 길어질수 있지만! 대출을 받게된다면 금리가 10%대로 매우 저렴한 편이죠! 어떤 말인지 이해가 되셨죠?!



■ 햇살론 승인률을 생각한다면 저축은행으로!


햇살론을 신청하는 분들중에서 거의 99%이상이 꼭! 대출을 받아야 하는 분들이십니다. 그렇다면은 정말 승인률을 안따져볼 수가 없겠죠. 햇살론은 크게 새마을금고, 신협, 농협등 협동조합과 저축은행권인 예가람저축은행, 고려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등에서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이중에서도 햇살론 승인률이 높은 곳이 저축은행인데요.


햇살론의 경우 정부지원상품으로 직장인의 경우 90%보증이 되고 개인사업자의 경우 95%까지 보증이 되기때문에 크게 문제가 없다면은 왠만해선! 받아갈 수 있는 상품이 햇살론입니다. 이로인해서 저축은행에서 정말 공격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이 햇살론 상품이죠.



■ 햇살론 금리는 10%대! 2금융권 금리는 20%대!


햇살론은 2금융권에서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금리는 10%대로 아마도 2금융권에서 받을 수 있는 신용대출상품중에서 정말 저렴한편에 속할겁니다. 20%대의 일반 신용대출 상품이 있긴 하지만! 햇살론을 받을 수 있다면은 햇살론을 받고! 추가한도가 필요한 경우 일반신용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면 되실것 같네요.



■ 저렴한 햇살론대출로 고금리 대추를 해결하자!


햇살론 자격조건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강화되고 있습니다. 작년까지만해도 판매가 미비해서 자격조건을 많이 완화시켰지만... 최근들어서 햇살론 취급점에서 햇살론을 공격적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게 됬는데요. 아무래도 여태 느슨했던 자격조건을 시간이 지날수록 강화시킬 확률이 높아서 햇살론을 이용하고자 하신다면은 하루 빨리 받아 놓으시는게 좋으십니다. 물론 고금리채무를 사용하는 경우 하루라도 빨리 대환을 해야지 조금이나마 이자비용을 줄일 수 있겠죠?!



■ 햇살론 무료상담 추천!


오늘 끝으로 햇살론 승인기간과 저축은행 햇살론인 예가람저축은행에 대해서 간단하게 적어 봤는데요. 저축은행 햇살론의 경우 대부분 자격조건이 크게 다르진 않습니다. 단! 개개인의 조건에 따라서 취급이 가능한 곳이 있기 때문에 내 조건에 맞는(직군,거주지역,정규직여부,4대보험여부등등) 햇살론 취급점을 찾아 보시는게 중요하십니다.


좀더 자세한 햇살론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위에 대표번호나 아래의 무료상담이 가능한 상담링크를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꼭! 햇살론대출을 통해서 높은 이자비용을 하루라도 빨리 줄여보시길 적극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