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햇살론 새희망홀씨 어떤게 유리한가?!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랜만에 알찬 금융정보로 여러분들께 인사를 드리게 됬네요. 오늘은 3대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중에서 햇살론과 새희망홀씨에 관련되서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아마도 저금리대출이나 서민금융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고민을 하고 있는 상품이 햇살론과 새희망홀씨일겁니다. 우선 햇살론과 새희망홀씨에 상품특징을 살펴 보도록 할께요.


햇살론 새희망홀씨 특징



 햇살론 상품특징


햇살론의 경우 2금융권에서 취급을 하고 있는 금융상품입니다. 금리는 10%대로 저렴한편으로 최대한도는 대환자금과 생계자금까지 합쳐서 3000만원까지 가능하며 단위농협, 신협, 새마을금고, 저축은행등에서 주로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저축은행에서 햇살론상품을 중점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과 다르게 승인률이 매우 높은 편입니다.



■ 새희망홀씨 상품특징


새희망홀씨의 경우 1금융권인 은행에서 취급이 가능한 상품으로 시중은행 어디든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햇살론과 마찬가지로 10%대에 금리로 저렴한 편이지만 생계자금으로만해서 최대 2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상품입니다. 승인률의 경우 주거래했던 은행에서 좀더 승인률이 높게 나올 수 있습니다.


햇살론과 새희망홀씨 상품에 경우 상품취급목적은 저신용자, 저소득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으로 같지만은 상품의 취급금융기관가 승인률, 최대한도, 금리등은 조금씩 차이가 난다는 걸 알수 있죠.



나에게 맞는 서민금융 상담신청방법


■ 햇살론 새희망홀씨 최종정리


햇살론의 경우 대환해야할 자금과 추가적으로 필요한자금이 2000만원이상인 경우에 햇살론을 받는게 유리하며 새희망홀씨의 경우 은행에서 추가적으로만 대출이 필요할 경우 새희망홀씨를 받는게 유리하십니다.


■ 햇살론 상담신청방법


햇살론에 대해서 자세하게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무료로 1:1상담이 가능한 상담신청툴을 아래에 남겨 놓도록 할텐데요. 20%이상의 고금리대출을 3개월이상 사용한경우 햇살론 대환이 가능할 수 있으니!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시고 높은 이자비용을 하루 빨리 줄여보시길 바랍니다. 햇살론상담이외에 다른정보유출은 전혀 없으니 안심하시고 편안한 시간에 문의주시면 친절하고 빠른 상담 도와드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