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델파이 채용 및 연봉정보, 상반기 대졸 신입/경력 모집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용정보소식은 한국델파이 채용정보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번에 한국델파이에서는 상반기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이 있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상세하게 모집내용과 함께 연봉정보도 같이 나와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한국델파이 기업소개



우선 채용정보에 앞서서 한국델파이에 대한 기업소개부터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한국델파이는 1984년에 설립되어서 현재의 상호로는 2000년도에 변경하였습니다. 주요 사업은 전장품, 제동장치, 조향장치, 공조부품 등 자동차부품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 한국델파이 상반기 대졸 신입/경력 모집내용



상세 모집내용을 보시면 모집분야는 품질관리, 생산관리, 생산기술, 포장/물류, 영업, 진천공장, 연구개발, 연구지원분야에서 모집중입니다. 모두 4년제 대졸이상학력자를 뽑고 있으며 신입과 경력 골고루 채용중이네요! 분야별로 담당업무 및 지원요건, 근무지가 간단하게 나와 있습니다. 모집내용안에 복리후생제도도 간단하게 나와 있으니 꼭 읽어 보세요! 따로 못 올려드렸는데 잘됬네요. 한국델파이 연봉정보를 보면 3520만원기준에 대리는 4280만원으로 나와 있네요. 접수방법은 한국델파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 한국델파이 인사제도



한국델파이 서류접수기간은 2014년 04월 15일부터 2014년 04월 24일까지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바로 내일까지 지원을 받고 있으니 아직 못하신 분들은 더 늦기 전에 꼭! 지원하세요. 마지막으로 인사제도까지 올려보면서 이상 한국델파이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도록 할께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델파이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