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상품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좋은 라루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흐르고 있는데 다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곧 점심시간이 다가오죠? 다들 오늘 점심메뉴는 선택하셨나요~? 식사 맛있게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상품에 대해 알아보자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부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경제가 어렵다보니 월급은 그대로! 물가는 계속해서 상승중! 이런 상황에서는 적자가 날 수 밖에 없는 구조가 형성된답니다..


때문에 매달 생활비 부담으로 가계경제가 많이 위축되어 있는 상황! 그래서 오늘은!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상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 상품, 정부지원 서민대책 상품으로 나온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상품이 금리가 낮고 승인률은 높아 많은 분들이 해결책으로 선택하고 계시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인만큼 수협, 농협, 신협, 저축은행 등등! 다양한 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키움저축은행 햇살론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까요?







키움저축은행 햇살론이란 저신용, 저소득 근로자들에 대한 신용대출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회를 주는 대출 상품으로 신용등급이 1-5등급인 분 중 연소득 3,500이하! 또는 신용등급 6-8등급인 분 중 4,500이하인 근로자가 대상이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 원으로 3년에서 5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죠.







2017년 4월 기준으로 대출금리는 연 8.63~ 8.83% 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고 인지비용 부담도 없어 경제적 여유가 없어 급하게 필요한 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죠.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승인 같은 경우에는 저축은행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여부가 결정되다보니 지금 당장 된다! 안된다! 라고 말씀을 드리기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때문에 문의와 정보검색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고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