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 및 서류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흐르고 있는데 다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점심식사는 맛있게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날이 포근하고 좋아서 밖에서 먹는 점심이 좋은 것 같네요ㅎㅎㅎ


오늘은!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 및 서류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 )







요즘은 금융상품에 관심을 갖고 계신분들이 상당히 많죠? 아무래도 효율적인 재테크를 진행하기 위해 이것저것 공부하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최근 인터넷뱅크가 탄생하며 많은 분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는 이야기! 다들 알고 계신가요? 바로 케이뱅크로 제1금융권 1호 인터넷전문은행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에 대해 알아보고 금리 및 서류는 어떻게 되는지! 가입 조건은 어떤지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는 지점을 두지 않은 인터넷 전문 은행으로 아직까지는 낯설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제 1금융권인 만큼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시간과 장소의 제약도 받지 않는다는 점이 상당히 장점이라 생각되죠.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은 2017년 4월 26일 기준으로 5.50%의 금리를 제공하며 지문인증을 통ㅎ애 바로 받는 간편소액 마이너스 통장이랍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상은 케이뱅크 입출금계좌 가입 고객, 신용카드 1년 이상 보유중인 고객, 외부 CB 1-6등급 고객입니다. 연 5.50%의 금리로 돈을 빌리 수 있다는 점이 상당히 매력적이죠!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금융서비스를 받고난 후 3개월마다 증액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 증대심사를 통과하면 1회 증대 시 최대 2번 100만원씩 한도를 늘릴수도 있답니다^_^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은 어플을 다운받아 지문 등록 후 상품을 고르고 약관에 동의만 하면 끝나죠!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이 참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