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드단기대출,카드장기대출,신용카드단기대출,카드론 이용하지 말고 금리저렴한 2금융권 대출 추천


요즘은 신용카드 하나쯤 가지고 있는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신용카드로 할 수 있는 것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생활할 때 받을 수 있는 각종 혜택뿐만 아니라 할부서비스, 현금서비스, 카드론, 리볼빙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편한만큼 불리한 점도 분명 있는데요. 오늘은 신용카드와 관련된 내용들을 살펴보고 서비스의 단점들을 어떻게 해결할수 있을지 고민해보겠습니다. 







  • 신용카드단기대출 = 현금서비스


신용카드단기대출인 현금서비스는 소액의 자금을 대출받을 수 있는 기능인데요. 현금서비스의 수수료는 카드를 쓰시는 분의 평소 신용카드 사용 실적이나, 경제상황, 신용등급정도, 이용 기간 등 많은 요인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일반 신용대출과 비교해보면 수수료가 상당히 높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장기대출 = 카드론


신용카드회사나 신용카드회사와 제휴를 맺은 은행 등에서 신용카드를 쓰고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고객님의 카드 이용실적과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을 해주는 제도입니다. 신용카드의 이용실적이 많고 연체없이 결제되는 경우 신용등급이 높아지게 되는데요. 카드론의 한도는 현금서비스와 비슷하게 신용등급, 카드 이용실적, 담보 내용등에 따라 개인에따라 정해집니다. 





  • 제2금융권 대출


카드단기대출 현금서비스와 카드장기대출 카드론은 사용하기 간편하다는 큰 장점이 있지만 잘 쓰더라도 신용등급이 떨어지기가 쉽습니다. 장점과 함께 치명적인 단점도 가지고 있는 셈인데요. 잠깐만 쓰고 갚으면 문제 없을거라 생각하고 사용했는데 나중에보니 신용등급이 떨어져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현금서비스나 카드론을 이용하게되면 현금보유량이 적고 재정이 불안정한 사람으로 간주되기때문에 신용등급이 떨어지게 되는것입니다. 또 이런 상품들은 상환기간이 굉장히 짧아서 기간내에 상환을 하지 못해 또다른 현금서비스를 받게되는 악순환에 빠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환기간이 짧은 카드론 보다는 최장 5년까지 기간 설정이 가능한 2금융권의 대출을 이용하는것이 안정적입니다. 2금융권의 저금리 대출상품을 잘 이용하면 자금지원과 신용등급 향상 두가지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용카드단기대출 현금서비스와 신용카드장기대출 카드론에 대해서 알아보고 대체할 수 있는 방법으로 2금융권의 대출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절차가 다소 필요하지만 장기간 상환의 안정적인 상품을 사용할지, 받기는 쉽지만 돌려막기까지도 갈 수 있는 신용카드 상품을 사용할지는 각자의 선택입니다. 하지만 단기적으로 바라보기 보다는 장기적인 상황까지 고려해서 대출을 받는것이 좋겠지요. 어떤 상품을 이용하는것이 좋을지 고민되시는 분들은 전문금융인의 컨설팅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상담은 항상 열려있으며 무료로 진행됩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