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vs SBI저축은행 바빌론333 한도, 금리 상품비교


안녕하세요. 금융정보지기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직장인저축은행 신용대출의 최강자인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과 SBI저축은행 바빌론333 상품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요새 저축은행 최고금리도 많이 하향되면서... 직장인분들을 위한 소액대출상품과 중금리 상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신규로 대출이 필요하신분들이나 기존에 최고금리가 높았을때 대출을 아직도 이용중이시라면 이번기회에 좀더 낮은 금리로 갈아타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저축은행 직장인신용대출 대표상품


저축은행대란이후 이제는 저축은행업계도 금융지주사 저축은행, 외국계 저축은행, 국내대형 저축은행으로 나뉘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외국계 저축은행에 선두주자인 두 저축은행을 대표로 말씀을 드리는 거죠. 몰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친애저축은행과 SBI저축은행은 일본계 저축은행으로 현재는 국내에서 서민금융에 힘쓰고 있는 저축은행들입니다. 꼭 직장인신용대출 뿐만 아니라 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도 같이 꾸준히 판매하고 있죠.



■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우선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원더풀론의 경우 좀더 상품을 세분화한다면은 원더풀VIP론, 원더풀프리론, 원더풀시드론, 원더풀채무통합론등이 있습니다. 모두 개개인의 조건에 맞춰서 나온 상품으로 직장인이냐, 사업자냐, 프리랜서냐, 우량직장인에 따라서 나온 상품으로 최대한도는 5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최장 6년 그리고 최고금리 29.2%로 직군이나 상품에 따라서 금리와 조건이 다르기 대문에 자세하게 상담 받아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 SBI저축은행 바빌론333


다음은 SBI저축은행 바빌론 상품으로... 정말 광고가 많이 보이는 저축은행대출상품일꺼에요. 바빌론 상품의 경우 직장인분들을 중심으로 대출이 가능하지만은 스피드론, 주부론등 다른 직군의 상품도 있습니다. 바빌론의 경우 최대한도는 6000만원까기 가능하며 금리는 5.9%~34.9%입니다. 물론 신용등급이나 조건에 따라서 금리는 더 낮아질수 있습니다.


 

■ 승인잘나는 저축은행 신용대출은?!


두 곳 모두 인터넷대출상담신청이 가능하며 빠르면은 당일대출과 간단하게 가능한지 가조회도 가능한 상품입니다. 가능하다면은 한도, 금리 모두 확인이 가능하죠! 특히나 저축은행이라서 햇살론상품도 동시에 취급을 하고 있기 때문에 1번 상담으로 일반신용대출은 물론 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까지 확인이 가능하니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좀더 손쉽게 찾아 볼 수가 있습니다.



■ 무료대출상담 신청방법 추천!


오늘 여기까지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과 SBI저축은행 바빌론333 상품에 대해서 한도, 금리등 간단하게 알아 봤는데요. 저축은행 신용대출에 대해서 좀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다른곳이 아닌! 친애저축은행 대출상담이 가능한 무료상담툴을 아래에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상담이 필요하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상담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어떠한 영향도 줄수없으며 제공해주시는 정보는 친애저축은행 대출상담이외에 다른용도로 사용되지 않으며 바로 폐기처리됩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무료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