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장인채무통합대출 저금리대환대출 방법은?!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랜만에 대출글로 인사드리네요. 오늘은 직장인분들을 위한 대출정보상식으로! 혹시라도 현재 고금리대출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저금리대환대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번에는 꼭! 사업자채무통합과 프리랜서채무통합정보도 꼭꼭! 알려드릴께요. 우선 오늘이시간에는 직장인채무통합대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직장인채무통합상품


주로 채무통합이라고 하면은 은행권대출도 채무통합하는 경우가 간혹 있지만은 2금융권이상에 대출들을 채무통합할려고 알아 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2금융권이라고 하면은 카드사에서 받은 카드론, 현금서비스와 캐피탈, 저축은행, 협동조합에서 받은 일반 신용대출이 있고 마지막으로 대부업에서 받은 최고금리에 대출들이 있습니다.


주로 20%가 넘는 고금리대출들을 저금리로 대환할수 있는지 알아보시는데요. 왠만한!~ 금융사라면은 채무통합상품은 있습니다. 단 채무통합상품이 현재 나에게 맞는 것인지 채무통합이 되더라도 금리차이가 별로 없는 경우도 있으며 만약에 현재 대출사용하는 곳이 5곳인데 2~3곳만 통합이 되는 경우도 있죠. 그래서 꼭! 나에게 맞는 채무통합상품인지 아닌지부터 우선 확인을 해보시는게 필수입니다.



주로 2금융권 상품의 경우 현재는 10%후반에서 20%초반정도 금리에 채무통합 상품이 나와 있습니다. 물론 한도는 다양하지만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한곳도 있죠. 다음은 서민금융 저금리대환대출방법인 바로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입니다.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의 경우 금리가 매우 저렴하죠?! 10%초반정도 됩니다. 단... 한도가 적으며 진행절차가 복잡하고 오래걸린다는 점이죠.


승인률도 금융사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서민금융취급점을 찾는 것도 힘이 듭니다. 혹시라도 현재 사용중인 대출금액이 많다 하시면은! 일반 2금융권 채무통합 상품과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을 중복으로 이용하여서 해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나에게 맞는 채무통합 상품 알아보는 Tip


우선 오늘은 직장인채무통합대출 추천이니! 당연히 직장인이셔야겠죠?! 왠만하면은 정규직에 4대보험이 가입되어 계시고 급여도 통장수령해야지만 진행하는데 있어서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신용등급이 너무 낮은 경우, 채무가 많은 경우에는 승인률이 높은 채무통합순서대로 하나씩 묶어서 대출을 순서대로 받아야지만 저금리대환대출이 가능하답니다.


개개인의 조건인 직군, 거주지역, 4대보험여부, 정규직여부, 연소득, 신용등급등등에 따라서 가능한 상품이 많이 달라지기 때문에 꼭 이부분은 자세한 상담을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 채무통합 무료상담 추천!


오늘 간단하게 직장인분들위한 채무통합대출, 저금리대환대출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렸는데요. 혹시라도 추가적으로 상담이 필요하실 것 같아서 위에 대표연락처나 아래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한 상담툴을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고금리대출이 있으시거나 대출건수가 많아서 관리하기가 힘드신분들 신용등급이 그로인해서 낮아지신 분들 꼭꼭! 이번 기회에 상담을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상담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어떠한 영향도 없으며 대출상담이후 상담이 끝나면은 제공해주시는 개인정보는 바로 폐기처분되오니 안심하시고 문의주셔도 됩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직장인채무통합대출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