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항공 채용정보 2013년 3월 신입 및 경력 공채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의 채용정보는 제주항공 채용정보입니다.

이번 제주항공에서는 2013년 3월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이 있다고 합니다.

국내 저가항공사로 저가항공사1위인 기업이기도 하죠. 아마 브랜도인지도는 기존에 항공사만큼이나

인지도가 높지않을까 생각이 드는군요. 입사희망하시는 분들은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제주항공은 애경그룹과 제주도가 공등으로 설립한 한국의 저가 항공사입니다.제주의 기반을 두고 있으며

2006년 6월 5일 제주~김포 노선에 첫 취항을 하였습니다. 애경그룹이 75% 제주도가 25%지분을 공동출자하여

제주에어로 설립하였고 2005년 지금의 상호로 변경하였습니다. 2005년 8월 25일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에

이어 한국에서 3번째로 정기항공운송사업면허를 받았습니다.

이번 제주항공 채용 모집부문은 기획,전략,경영/ 영업,영업기획/ 안전,시설관리 부문에서 모집하고 있습니다.

신입과 경력직을 모두 채용중이며 최종학력은 전문대졸이상 학력을 갖춰야지만 합니다.

접수기간은 2013년 03월 11일부터 2013년 03월 20일까지입니다.

 

 제주항공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상세모집을 살펴보면은 모집구분은 경영본부, 영업운송본부, 정비본부, 운항통제실, 안전보안실로

나뉘게 됩니다. 각 모집구분별로 직무분야가 나와있으며 근무지, 직무내용, 지원자격이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거의 모든분야근무지가 서울이며 전국적으로 하는 직무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공통응시자격, 전형방법, 전형일정, 채용문의등 자세한 정보가 아래 나와있습니다.

접수방법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접수가 가능합니다.

 

 제주항공 근무환경/기업개요

 

 

 제주항공 면접질문 및 자주물어보는 질문

 

 

 

제주항공의 연간 매출액은 1600억원이 조금 안되는 매출입니다. 요새는 그룹 빅뱅이 홍보를 하는걸로 아는데

기존에는 저가항공사로 국내에서 활발하게 영업을 해왔지만 요새는 국내이외에도 해외도 많이 취항하고 있죠.

면접질문을 보시면 2011년도 상반기 면접질문을 뽑아 봤습니다. 아마 입사를 준비하시거나 희망하시는 분들이

많으실듯 한데요. 면접보실때 조금이나마 참고 하셨으면 좋겠네요. 맨 아래는 자주 물어보는 질문들입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은 제주항공에서 해준거기 때문에! 궁금한 내용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사준비하시는 모든 취업생분들 화이팅 하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제주항공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제주항공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