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축은행대출 금리저렴한곳! 아주저축은행 vs 친애저축은행 신용대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금융정보지기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저축은행대출이라는 주제로 2금융권인 저축은행대출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중에서도 정말 많고 많은 저축은행중에서 아주저축은행과 친애저축은행 신용대출에 대해서 간략하게 적어 볼려고 하는데요. 그래도 현재 영업중인 저축은행중에서도 규모도 있고 승인률도 좋기 때문에 제일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네요.



■ 저축은행대출금리에 대해서


저축은행대출을 알아보면서 하나 고민중이신게 바로 저축은행대출금리가 어떻게 되냐일겁니다. 요새는 최고금리가 전보다는 많이 낮아져서 아무리 높아봐야... 35.9%죠. 하지만 이 금리에 대출받기도 힘듭니다. 특히 최근에 영업을 시작한 저축은행의 경우 대부분 중금리 상품을 내놓고 있어서 20%대에나 10%후반대에서 대출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대출금리라는거는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며 직군, 연소득, 재직기간, 신용등급, 기존채무상황에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아주저축은행 신용대출도 햇살론도 굿!


저축은행대출이라고 하면은 일반 신용대출만 생각할 수 있지만은... 요새는 정부지원상품인 햇살론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서 1차상담때 햇살론을 포함한 일반신용대출까지 함께 알아볼 수 있다는게 큰 특징입니다. 물론 자격조건이 되는 저축은행대출상품중에서 승인률이 높고 조건이 좋은 상품으로 대출을 받게 되겠죠?! 한번에 두 상품모두 알아 볼 수 있는게 아주 좋네요.



■ 친애저축은행 저축은행 규모 상위권!


친애저축은행은 타 저축은행에 비하면은 정말 지점이 많은 곳이죠. 일본계회사라고는 하지만은 현재는 국내에서 서민금융에 맞춰서 맞춤형 전략을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나 최근에 타 금융사를 흡수합병하면서 엄청나게 성장중인 저축은행이 바로 친애저축은행입니다. 규모에 맞게... 상품도 많고! 특히나 저축은행에 본분인 서민금융에 맞춰서 햇살론도 꾸준히 판매하고 있는 곳이죠.



■ 저축은행대출 및 햇살론 무료상담신청 추천!


마지막으로 오늘 저축은행대출과 함께 햇살론관련되서 무료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상담신청툴을 남겨 놓도록 할텐데요. 혹시라도 저축은행대출이나 햇살론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꼭 이번 기회에 무료상담을 통해서 일반신용대출은 물론 햇살론상담까지 한번에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