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금리대환대출,채무통합대출 가능한 바꿔드림론 자격,햇살론 자격 알아보자

 

 

기존에 사용중인 채무가 고금리여서 월납부일만 되면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신용도가 낮거나 과다대출로 인해서 저금리 상품을 이용할 수 없는 분들은 어쩔 수 없이 고금리 상품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그런 분들은 저금리대환대출을 하거나 채무통합대출을 통해서 부담감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것이 가능한 상품인 바꿔드림론과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바꿔드림론과 햇살론은 어떤 상품인가?

 

 

저금리로 대환이 가능하며 채무통합을 할 수 있는 바꿔드림론과 햇살론은 고금리 상품으로 인해 부담감을 느끼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그렇기에 이용하는 비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상품인데, 완화된 자격조건으로 높은 한도까지 받을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기존 채무액을 저금리로 바꾸는 것은 물론 추가 여유자금까지 확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꿔드림론 대출자격

 

 

두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대출자격을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자격에 해당되어야 신청이 가능한 바꿔드림론과 햇살론은 거의 자격조건이 비슷하지만,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잘 살펴보고 더 적합한 상품으로 신청하면 되는데요. 먼저 바꿔드림론 자격조건은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의 4대보험에 가입된 직장인에 한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존 이용중인 연금리 20%이상의 상품을 6개월 이상 사용했다면 대출자격에 해당되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 대출자격

 

 

햇살론 자격조건으로는 바꿔드림론과 비슷하게 3개월 이상 재직했다면 신청이 가능하지만, 조금 다른점은 4대보험 가입 유무와 상관이 없다는 것이고, 기존 사용한 상품이 연금리 20% 이상의 상품으로서 3개월 이상 사용했을 때 대출자격에 해당됩니다. 저금리대환대출 용도로만 사용이 가능한 바꿔드림론과 다르게 햇살론은 생계자금으로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저금리대환대출 또는 채무통합대출의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바꿔드림론과 햇살론을 신청할 수 있는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둘다 승인이 잘 나는 상품이지만, 개인에 따라서 부결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어떤 상품이 더 자신에게 잘 맞는지를 확인 후에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혼자 진행하시기보다는 믿을 수 있는 전문가와 함께 진행하셨을 때 더 유리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