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슐리 가격 통신사 할인카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 )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흐르고 있는데 다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시나요? 폭염주의보가 내릴 정도로 더운 날씨를 자랑하는 오늘! 다들 더위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애슐리 가격 통신사 할인카드 알아보자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할게요^_^







요즘 외식업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죠? 그 중에서도 애슐리는 오랜기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이용자 역시 상당히 많은데요!


따라서 오늘은 애슐리 가격 통신사 할인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애슐리를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필수적으로 알아둬야겠죠?







우선 애슐리 가격에 대해 먼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슐리는 총 다섯가지 등급으로 나뉘어 볼 수 있습니다. 클래식 - W - W+ - QUEENS - 83GRILL 인데요 순서대로 가격순이라고 보시면되죠!


클래식은 런치 9,900원, 디너와 주말 12,900원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W는 런치 13,900원 디너와 주말은 19,900원 입니다.







W+는 런치 14,900원, 디너와 주말은 19,900원 입니다. 퀸즈는 런치 24,900원, 평일 디너 29,900원이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34,900원입니다 : )


클래식, W, W+와는 다른 방식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죠! 마지막으로 83GRILL 타입은 대구의 83타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애슐리라고 보시면 되시면 됩니다^_^







마지막으로 애슐리 할인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애슐리 할인카드로는 이랜드 우리 V카드가 있습니다. 우리 V 카드를 통해 이랜드 그룹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죠!


이랜드 전 유통점 최고 7% 할인이 가능하다고하니 애슐리 할인카드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다들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