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주저축은행 햇살론,신한저축은행 햇살론,친애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금융정보지기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저축은행 햇살론 취급점에 대해서 알려 드릴께요! 특히나 저축은행 햇살론중에서도 규모도 크고! 인지도도 높고! 햇살론 취급도 공격적으로 하는 3곳의 저축은행을 중심으로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아마도 위에 적어드리는 아주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 친애저축은행이면은 햇살론 취급 불가지역은 없을 것 같네요. 또한 직군이 까다롭기는 하지만은 모두 직장인, 프리랜서, 개인사업자 햇살론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직군, 다양한 거주지역에서 햇살론 신청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chapter 1.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우선은 첫번째 저축은행 햇살론 취급점은 아주저축은행입니다. 아주저축은행은 저축은행보다는 아주캐피탈이 더 유명한 금융사죠. 아주그룹의 계열사로 기존에 예금보험공사가 운영중인 저축은행 아주캐피탈이 인수하면서 새롭게 탄생한 곳입니다. 현재는 햇살론뿐만아니라 중금리상품도 공격적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며 기존에 고금리의 대출을 이용중이신 분들이 저렴한 금리로 대환하기 위해서 많이 찾고 있기도 합니다.


햇살론 기본적인 조건은 잘 아시겠지만... 신용등급 6등급이하, 연소득이 4000만원이하인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주저축은행 햇살론도 마찬가지죠. 특히 직장인, 프리랜서, 개인사업자도 가능하며 본사가 충청도지역에 있어서 충청도지역 근로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햇살론 취급점입니다.



chapter 2.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다음은 햇살론 취급점인 신한저축은행입니다. 신한저축은행도 마찬가지로 예금보험공사에서 운영중이였던 저축은행을 인수하면서 새롭게 탄생하게 됬죠. 신한금융그룹의 계열사로 말이죠. 지점도 전국적으로 퍼져있고 직장인분들을 대상으로 햇살론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은행계열사 저축은행으로 중금리에 신용대출상품도 있어서 채무통합이나 저금리대환하는 목적으로는 딱이죠!



chapter 3. 친애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마지막으로는! 국내 저축은행업계 1위를 노리고 있는 친애저축은행입니다. 친애저축은행이 출범한지는 오래되지 않았는데요. 일본계저축은행이긴 하지만은 규모도 크고 안전하다는 평이 많죠. 특히나 공격적인 영업과 직장인, 프리랜서, 개인사업자 구분없이 햇살론 신청접수가 가능하며 제주도에서 근무하는 분들도 햇살론 신청이 가능합니다. 전국적으로 제일 많은 영업망을 보유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뛰어나죠.



chapter 4. 저축은행 햇살론 신청방법


오늘 간단하게 아주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 친애저축은행 햇살론 조건에 대해서 적어 봤습니다. 햇살론의 중요 포인트는 저금리 전환대출이라는 점, 저신용층 및 저소득층도 대출을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혹시라도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이 거절나서 햇살론 신청도 꺼려지실까봐 걱정하시는 분! 햇살론 대출문턱이 많이 높지가 않기 때문에 우선 제대로된 햇살론 상담을 받아 보신후 대출을 어떻게 진행할지 결정하는건 어떠시나요?



혹시라도 햇살론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위대 대표연락처나 아래 햇살론 상담이 가능한 무료상담신청툴을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꼭꼭 참고 하시기 바라면서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할께요^^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햇살론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