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그레이브즈 공략 및 템트리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그레이브즈 공략 및 템트리 포스팅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몇일전 깨알같이 버프를받은 챔피언중에 하나이죠. 기존에 지속적으로 너프를 받으며 관짝으로 들어갔으나 아직 쓸만하다는 평가를 받고 가끔가다 랭크게임에서 보이는 원거리딜러 !

 

 

짧은 사거리를 가지고있지만 한순간의 폭딜이 가능한 챔피언이며 원거리딜러중에 가장 탱키한 능력을 자랑하는 챔피언이기도합니다. 또한 생존기까지 좋은 챔피언인데다가 W스킬로 한타에서 적의 시야를 가리며 큰 기여를 할수가있는 챔피언이기도하죠.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그레이브즈 스킬

 

 

 

 

 

 

패시브스킬로인해서 추가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상승되고, E스킬로인해 생존및 추노에 좋으며 Q스킬로 적과의 딜교환을 할수가있습니다. 또한 W스킬을 잘사용했을시 적의 시야를가리며 딜로스를 만들수가있죠. 게다가 6렙이후에는 궁극기와 Q스킬을 동반한 폭딜까지 가능한 챔피언입니다.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그레이브즈 스킬트리

 

 

주력스킬인 Q스킬을 마스터하시고 이후 E스킬을 찍어주시면됩니다. E스킬 사용시 추가적으로 공속이 대폭상승하며 라인전에서 교전이 일어났을시 적의 스킬을 피하는데에도 유용하게 쓰입니다. 3레벨구간에는 Q스킬말고 W스킬을 찍으셔도 괜찮습니다.

 

시즌4]리그오브레전드 그레이브즈 템트리

 

 

아이템은 항상 유동적입니다. AD계수가 높은 챔피언이기때문에 몰왕보다는 블써의 효율이 좋으며 이후 팬댄이나 스택틱 템트리를 타시고 3코어인 라위까지 올리시면됩니다. 적의 탱커들이 진입을 잘한다면 4코어템으로 몰왕을 올리셔서 플레이하셔도되고 프리딜을 한다면 인피를 올리셔서 딜을 하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