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티지R 중고시세 및 가격, 100% 실매물 추천!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좋은 중고차매물하나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요즘 제일 잘나가는 차량으로 기아자동차 스포티지R의 경우 신차든 중고차든 엄청난 인기매물인데요. 오늘 보여드리는 스포티지R 차량의 경우 2014년식 3000키로를 운행한 차량으로 더뉴스포티지R 2WD모델입니다. 혹시라도 신차급 스포티지R차량을 중고로 구입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차량 자세하게 살펴 보신후에! 구매하실때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스포티지R 중고 외부사진




우선 외부사진을 보여드리는데요. 2014년형 3000키로 운행이면은 거의 신차급 차량이라서 그런지 외관도 매우 깨끗한 편이네요. 많은 분들이 중고차 구입을 고민하시면서 제일 큰 고민거리가 바로 허위매물을 올리는 딜러들 때문에 걱정이 크실텐데요. 저는 100% 실매물만 보여드립니다. 혹시라도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차량을 올려 놓고 무조건 방문부터 해보라는 곳 모든 차량이 다 있으니 우선 오시라는 곳은 의심을 해봐야겠죠?!


■ 스포티지R 중고 내부 사진





우선 내부사진중에서도 운전석, 앞좌석, 뒷좌석을 보여드립니다. 전 차주분께서 정말 차를 깔끔하게 이용도 하셨지만 이번에 K7구매를 하시면서 아쉽게 내놓은 좋은 차량입니다. 아직은 구입기간이 얼마 되지 않아서 A/S기간도 남아 있는 차량이네요.





정확히 차량 운행키로수를 보니 3520km 운행하였네요. 대체적으로 내부 외부 모두 깔끔하네요. 차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옵션정보는 간단한 상담을 통해서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오늘 올려드리는 스포티지R 중고차량이 언제 팔려나갈지 몰릅니다!~ 미리 문의주시면 원하시는 차량이 있는지 확인을 해드릴 수 있으니 상담신청하실때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스포티지R 차량 가격의 경우 2300만원가량으로 매물이 나와 있으며 옵션이나 차량년식, 키로수에 따라서 2000만원 초반대에 다양한 스포티지R 중고차량도 만나 볼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여기까지 스포티지R 중고시세 및 가격정보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혹시라도 중고차량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상담신청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100% 실매물만을 올려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중고차구입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

'유용한정보 > 중고차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520d 중고 및 중고가격 알아보자  (0) 2014.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