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쉐보레 스파크 장기렌트 가격 저렴한 곳! 추천!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기렌트정보 차량은 국내 경차시장을 대표하는 차량인 쉐보레 스파크 장기렌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요. 경차하면은 쉐보레 스파크와 기아 모닝이지만 아직까지 쉐보레 스파크를 좀더 많이 찾는 편입니다. 쉐보레 스파크가 과거 GM대우 시절에 마티즈차량이였죠. 쉐보레 브랜드로 바뀌면서 차량명도 쉐보레 스파크로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쉐보레 스파크의 장점은 바로 경차라는게 크죠. 유지비가 적게 들고 연비가 좋다는 겁니다. 서울곳곳을 누벼야 하는 경우 스파크 만한 차량도 없네요. 특히 차량가격이 워낙 저렴한 편이여서 초기비용이 적게 들어가는 장기렌트에 경우 스파크는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증금도 적게 들고 월 장기렌트료도 매우 저렴한 편이죠.



쉐보레 스파크의 실내 모습인데요. 저도 실제로 스파크를 한번 시승해본적이 있는데요. 경차라고 해서 정말 좁을 것이다라고 생각했지만 막상 차량을 타보니깐 작다는 느낌이 전혀 안드네요. 반대로 생각보다 경차치고 넓은데?! 라는 생각이 좀더 들었습니다.



스파크의 경우 주로 장거리운행을 많이 하시는 분들, 내생의 첫차를 구입하시는 분들, 유지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저렴한 차량구입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해드리는 차량입니다. 요새는 경차라고 해서 남성분들이 타기에 조금 불편하다라고 생각을 많이 하시겠지만 은근 스파크 오너중에 남성분들도 많이 보이시더라고요!



스파크의 차량 가격은 869만원부터 1417만원까지 나와 있으며 공인연비는 11.5km부터 최대 16.8km까지 나와 있습니다. 아무래도 고속도로주행시에는 더 높은 연비가 나올 수 있겠죠?! 오늘 여기까지 쉐보레 스파크 장기렌트카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혹시라도 장기렌트카 무료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상담신청툴을 남겨 놓도록 할께요. 신차구입시와 장기렌트카 이용시에 비용을 비교해 볼 수 있고 나에게 맞는 스파크 장기렌트 견적서를 따로 받아 보실 수 있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장기렌트 무료견적서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