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직자대출,주부대출,여성대출 자격조건 대출서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금융정보지기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제가 너무 오랫동안 쉬었었죠?! 그래서 정말정말!~ 너무나도 좋은 대출정보를 들고 인사를 드릴려고 합니다. 요새 신용대출문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네요. 그사각지대에 있는게 바로 무직자대출,주부대출,여성대출인데요. TV에서 여성대출이나 주부대출의 경우 광고가 간혹가다가 보이지만은!~ 좀더 자세한 자격조건과 진행절차 방법등 많이 몰르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요. 그리고! 꼭 TV에서 보이는 대출이 다가 아닌 다른정보도 있답니다.



▣ 무직자대출 자격조건


우선! 무직자대출부터 설명을 해드릴께요. 무직자라고 하면은 크게 현재 소득이 없는 분들을 무직자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잘 몰르고 계시는 분들이 있어서 하나 추가로 말씀을 드리자면은 일은 하고 있지만 실제로 4대보험미가입이고 급여를 현금수령하는 경우에도! 금융사에서는 이런분들을 무직자로 보고 있습니다. 대출을 받을때 중요한 부분인 소득증빙서류가 충족되지 않기 때문이죠. 무직자의 경우 크게 신용에 이상이 없어야 하며 기존에 사용하였던 대출들이 없는 경우에만... 대출이 가능할수 있으며 이미 대출을 과다하게 사용하고 있거나 현재 신용상태가 나쁠시에는 대출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주부대출 자격조건


다음은 주부대출 자격조건에 대해서 적어 드리도록 할께요. 주부대출의 경우 배우자가 있는 경우 주부대출에 포함이 되죠. 주부대출은 상품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일반 주부대출상품도 있고 혹시라도 아파트의 거주중인 경우 아파트론이라는 상품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소득이 없어도 가능한 상품이 주부대출상품이죠. 단! 마찬가지로 신용상태가 나쁜경우 신청이 불가능하며, 기존에 과다하게 대출을 이용중이다. 신용카드사용시에 현금서비스, 카드론을 과다하게 이용중이다! 하시면은 대출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여성대출 자격조건


마지막으로! 여성대출에 대해서 적어 보도록 할께요. 여성대출은 주부도 포함이겠지만 직장인여성도 포함합니다. 여성분들의 경우 연체율이 낮기 때문에 따로 금융사에서 여성전용대출을 만들어 놓은 곳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2금융권 캐피탈, 저축은행에도 상품이 있으며 대부업에도 상품이 있기때문에 선택폭이 매우 넓죠! 하지만! 순서대로 알아보신다면은 2금융권부터 알아보는게 순서에 맞겠죠?!



▣ 무료대출상담 가능한곳 추천!


마지막으로 오늘 무직자대출, 주부대출, 여성대출등 전문적인 대출상담이 무료로 가능한 곳을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나에게 맞는 상품이 무엇인지 몰르시는분! 대출은 필요한데 상담할 곳을 아직 못찾으신분!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찾고자 하시는 분들은! 1:1 무료상담을 통해서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으로 최대한 저렴하게 대출을 이용해 볼 수 있으니 안심하시고 문의주시면 친절하고 빠른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담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어떠한 영향도 줄 수 없으며 상담후에는 제공해주신 개인정보는 바로 폐기처분되오니 안심하시고 문의주셔도 됩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맞춤형 1:1 대출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