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두투어 채용정보 2013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채용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모두투어 채용정보입니다.

이번 모두투어에서는 2013년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직원 공개채용이 있다고 합니다.

상반기라서 공채가 정말 많이 나오네요~ 대표여행사로 이쪽분야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이나

입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채용공고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모두투어네트워크는 일반 및 국외 여행업체입니다. 전신은 1989년 세워진 (주)국일여행사입니다.

2005년 2월 지금의 상호인 (주)모두투어네트워크로 법인명을 변경하고 2005년 7월 코스닥의 상장하였습니다.

이번 모두투어 채용 모집부문은 기획,전략,경영/ 홍보,PR/ 마케팅,광고/ 영업,영업기획부문에서 모집중입니다.

신입과 경력직을 모두 뽑고 있으며 전문대졸이상 학력을 갖춘 인재를 뽑고 있습니다.

접수기간은 2013년 02월 15일부터 2013년 03월 22일까지 모집하고 있습니다.

 

모두투어네트워크 2013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직원 공개채용

 

 

상세 모집내용을 보면은 모집부분별로 근무지역이 간단하게 나와있습니다.

지원을 하실때 본인이 근무가능한 지역을 선택해야만 하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외 지원자격과 우대사항 및 주요복지가 간단하게 적혀있습니다.

접수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한 지원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모두투어 근무환경/기업개요

 

 

모두투어 인재상 및 복리후생제도

 

 

모두투어의 연 매출액은 1200억원 가량됩니다. 저도 여행을 다닐때 모두투어를 자주 이용하는데

아마 대한민국에서 여행한번 다녀보신분이라면 모두투어 몰르시는 분들이 없으실듯 하네요.

입사준비를 하시는 분들은 기업에서 어떤인재를 원하는지 인재상은 꼭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위에 상세모집내용에 복리후생제도가 간단하게나와있지만 제가 따로 올려봤네요!

취업준비하시는 모든 취업생분들 화이팅하시고요! 이상으로 모두투어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모두투어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