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카드 카드론 이자,한도,이율 높을시 카드론리볼빙대출,카드론대환대출

금리저렴한 곳 추천


안녕하세요~ 벌써 금요일이 되었네요! 오늘만 일하면 토,일 쉴 수 있으니까 더 힘내서 일하시고 휴일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요.^^ 주말에 집에서 쉬는 것도 좋지만~ 일할때 하지 못했던 일들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롯데카드 카드론 이자,한도,이율


먼저, 롯데카드 카드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엔 많은 분들이 롯데카드를 이용하고 계신데, 롯데카드를 이용하고계시다면 장기카드대출이라는 명목으로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대출에 대해 많이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좋은 정보를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카드론에 대해 먼저 설명해드리자면, 인터넷 또는 전화로 편하게 빌릴 수 있기 때문에 빌리기 쉽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하지만, 단점은 이자율이 높다는 것이죠. 신용등급이 아주 좋은게 아니면 15~25%사이의 이자율을 적용받고, 좋더라도 9%정도이기 때문에 은행 대출에 비하면 이자율이 높은 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에는 장기카드 대출용으로 카드론 상품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롯데카드 카드론은 이용내역을 '나의 카드 메뉴'에서 조회할 수 있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롯데카드 카드론 이자,한도,이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 카드론은 연 7.8~23.9%의 이자율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개인의 신용상태 및 이용 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시구요. 대출한도는 최대 2천만원까지가능한데, 이는 카드이용한도와는 별도로 적용되는 것입니다.


나의 신용도에 따라서 이자율이 달라질 수 있다고하니 평소에 잘 관리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상황을 잘 이해하고 가장 유리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전문가와 함께 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 카드론리볼빙대출


리볼빙이 어떤 것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면, 카드론리볼빙대출이란 카드사 고객이 사용한 카드대금 중 일정비율만 결제하면, 나머지 금액은 대출 형태로 전환되어 자동으로 연장되는 결제방식을 말하는데요.

일시불로 상환해야하는 금액이 크거나 상환 능력이 되지 않을 때 리볼빙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연체가 되지않을뿐더러 일시불로 갚아야한다는 대금의 부담에서도 벗어나실 수 있답니다.


카드론리볼빙대출을 사용하시게 되면 대출로 전환되어 장기적으로 보면 신용도 하락에 영향을 미치고 장기 할부가 되지 않아서 상환부담하시는 것이 부담되실텐데요.


그렇다면, 카드론리볼빙대출을 해결하기 위하여 상담을 받아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인터넷 대출을 이용하실 때에는 믿을만한 곳에서 신청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현재 나의 상황에 맞게 대출가능한 상품을 추천해주는 곳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담을 할 때 조건이나 신용등급에 대해 상담하면서 대출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한도에 대해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카드론대환대출 금리 저렴한 곳 추천


카드론은 2금융권인 카드사에서 제공되는 금융상품을 말하는데요. 캐피탈,저축은행과 동일한 개념으로 보시면 되며, 그에 따른 신용등급의 하락 및 앞으로의 금융거래에 있어 다소 제한적인 요소가 많은 상품이기도 합니다.

그런데도 사용하는 이유는 편리하면서도 초기에 적용되는 금리가 저렴하다고 느끼기 때문인데요~


카드론이 카드사의 금융상품인만큼 초저금리대로 보유했더라도 2금융권의 부채에 해당된다는 것을 아셔야 하는데요. 물론, 카드론 금리가 은행금리만큼 낮을 수는 없지만 편리해서 사용했다면 체크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2금융권의 부채가 있는 경우엔 은행거래가 쉽지 않으며, 카드론,현금서비스의 사용이 있다는 이유로 더욱 제한적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론을 사용했다는 이유만으로 부결이 된다면 답답하실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했다고해도 서둘러 갚는 것이 좋으며, 금액이 크거나 두세건으로 분산되어 사용중인 분들이라면 금융기관의 상품을 이용하여 카드론대환대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유리한 금융사는 1금융권이겠지만, 2금융권 부채로 인정하므로 가능성이 희박하기에, 캐피탈이나 저축은행에서 금융거래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만약 카드론 건수를 줄여 통합을 할 수 있다면, 반드시 정리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어떤 금융사가 가능성이 있는지, 보다 효율적인 결과가 가능한 금융상품은 무엇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이 필수적인데요.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분들은 편한 시간에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니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롯데카드 카드론부터 카드론대환대출까지 설명해드렸는데요. 기존에 고금리채무로 인해 힘들어하던 분들은 대출금리가 저렴한 곳을 찾아 저금리전환대출하기를 원하실텐데요. 저금리전환대출을 하는것이 고금리로 인한 부담을 낮추는 방법이지만, 과도한 대출이나 많은 가조회는 신용도를 하락시키거나 나중에 더 큰 부담감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아두시구요.


어떠한 대출이라도 혼자 진행하는 것보다는 체계적이고 꼼꼼하게 안내해주는 전문가와 함께 하시는 것이 위험도를 낮추고 훨씬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친절한 무료상담으로 전문가와 함께 더 좋은 결과의 대출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