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디론,주부대출 가능한곳,롯데캐피탈 레이디론,미즈사랑여성대출,소액대출 알아보기

 

대출을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지만 여전히 여자들은 남자들에 비해서 대출을 받기가 더 어려운 것 같습니다. 또한 주부라면 더더욱이나 그럴텐데요. 그래서 여자들을 위한 전문 대출 상품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부대출 가능한곳 그리고 믿을 수 있는 롯데캐피탈의 레이디론과 미즈사랑여성대출을 알아보고 함께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미즈사랑여성대출이란?

 

 

우선 이 상품들이 어떤 상품인지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을 받을 때는 자신의 상황에 제일 적합하고 유리한 상품으로 받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실제 대출을 받으려고 하다가 부결되면 다른곳에서 또 신청을 하고 이런 방법으로 계속하다보면 신용등급이 하락하게 됩니다. 그래서 자신에게 자격조건이 적합한지를 먼저 확인한 후에 진행해야 됩니다. 주부대출 가능한곳인 롯데캐피탈 레이디론과 미즈사랑여성대출은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로서, 대출승인률이 높기 때문에 요즘 tv광고며 인터넷광고로 사람들이 많이 알고 있는 상품입니다. 또한 재직이 필수였던 기존의 상품들과 다르게 무직이여도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 주부들도 어렵지 않게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조건, 미즈사랑여성대출 조건

 

 

그럼 주부대출 가능한곳인 이 두곳에서 대출을 받기 위한 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조건은 만 30세 이상어야하고, 1년 이상 신용카드를 사용했다면 신청 조건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신용등급이 7등급 이내라면 무리없이 롯데캐피탈 레이디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미즈사랑여성대출 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미즈사랑은 여성전문대출 대부업체로서 19세 이상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미즈사랑여성대출 금리와 한도

 

 

금리와 한도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금리와 한도는 개인마다 조건과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결과도 다르게 나오는데요. 그렇기에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금리와 한도는 참고만 하시고, 정확한 것은 상담과 가조회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롯데캐피탈 레이디론은 최저 9%의 금리와 최대 1천만원의 한도를 적용합니다.

 

또한 미즈사랑여성대출의 금리는 최대 34.9% 이내에서 자신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되며, 한도는 최저 1천원부터 최대 1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소액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청할때 더욱 부담이 줄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주부대출 가능한곳인 롯데캐피탈 레이디론과 미즈사랑여성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상이 여성이기 때문에 기존에 대출을 받기 어려웠던 무직자여성이나 주부들도 수월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인데요. 소액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메리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개인에 따라서 조금씩 결과가 다를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자세한 것은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