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부업대출금리,한도,이자,신청방법,산와머니,러시앤캐시 사금융대출 신청방법

알아보자


살면서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경우가 있으시면, 대출에 대하여 알아보시게 될텐데요. 1금융권인 시중은행에서 받으시는 것이 좋지만, 부결되는 경우가 있어서 대부업이나 산와머니,러시앤캐시같은 사금융대출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내용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대부업대출금리,한도,이자,신청방법

대부업대출에 대하여 알아보시기 전에 먼저 1금융권,2금융권 순서로 알아보신후에 안되겠다 싶으실때 대부업에 대해 알아보셔야 하는데요.


기존의 대부업대출을 하셨던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상환만 잘하고 계신다면 추가 대출은 문제없이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대부업은 금리가 높아 마지막 단계로 진행하는 금융기관이지만 현재 자신의 상황과 진행단계에 있어서 대부업밖에 안된다고하시면 금리 3~40%까지 가능하시고, 재직확인은 전화만으로 쉽게 받으실 수 있는데요.


하지만 한도가 그렇게 크지 않다는 것이 아쉬운점인데, 한도 1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라 대출에 대한 계획이 있으시다면 미리 알아보시고나서 진행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단,대부업대출은 연체 또는 미납 신용불량자들은 대출이 어려우시다는걸 알아두세요.




  • 산와머니 신청방법


산와머니는 2금융권에서 인기가 있는 상품으로 급한 자금이 필요한 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상품인데요. 한 번 이용하시는 것은 망설여지더라도 이용하고나서는 편리함을 경험해보셨기때문에 재대출을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산와머니 재대출은 직장인과,사업자,여성에 따라서 상품을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는데, 만20세 이상의 직장인,사업자 또는 여성이라면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산와머니 재대출은 연 34.9%의 금리와 최대 3천만원의 한도를 적용한답니다.


낮은 신용등급으로 인하여 자주 부결되기 때문에 이용하셔야 한다면 어쩔 수 없지만, 신중하게 고민하시고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러시앤캐시 사금융대출 신청방법


러시앤캐시는 사금융권이지만 점점 대출받는 분들이 증가하였고, 그래서 예전에 비해 금리가 많이 낮아졌습니다. 대출을 받으시려는 분들중에 이미 1금융권이나 2금융권에서 신용등급이 안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구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러시앤캐시는 사금융이기 때문에 금리가 1금융권이나 2금융권에 비하여 약간 높을 수 밖에 없지만 사금융중에 이만한 금리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금리는 연 16~38.81%이지만, 본인의 신용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는 것을 알아두시구요. 한도는 최대 1천만원까지 가능하시답니다.





대부업,산와머니,러시앤캐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낮은 신용등급으로 인하여 자주 부결되기 때문에 이 상품들을 사용하셔야 한다면 어쩔 수없지만, 신중하게 고민하시고 이용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설명한 내용 중에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분들은 편하게 연락주셔서 알고 싶으신 정보 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