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 금리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흐르고 있는데 다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역시 날이 참 덥죠? 다들 피곤하고 나른하겠지만 다들 남은 하루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


오늘은,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 금리 정리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다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죠~ 아무래도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다들 해결책을 찾기위해 노력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다양한 금융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요즘! 오늘은 다양한 상품 중에서도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과연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은 어떤 상품일까요?







일반적으로 마이너스통장은 주거래 은행에서 발급을 받는게 유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등급에 따라 다른 금리가 적용되기 때문에 다양한 마이너스통장을 알아보는 것도 좋죠.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상품은 직장인 또는 사업자에게 지원해주는 상품으로 최대 한도는 4,000만 원까지 가능하죠 : )







금리는 연 4.04~8.38% 까지 차등적용되며 만기일시 상환됩니다. 직장인이라면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 근무해야 한다고 하네요^_^ 사업자는 영업기간이 1년 이상이라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6등급 이하는 심사가 어려울 수 있다고하니 다들 참고하세요..! 급여이체 통장이라면 좋으며 기업은행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사람점이 있다고 하네요!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을 발급받고자 하는 분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 역시 알아둬야겠죠?


재직증명서와 소득증명서, 신분증, 기업은행 입출금통장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인 서류 내용과 큰 차이가 업다고 하니 직접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방문해 알아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