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흐르고 있습니다. 오늘은 해가 굉장히 쨍쨍하죠? 어제는 비가 내리더니 그 후부터는 다시금 더운 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은,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 알아봅시다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할게요 : )







요즘은 카드를 사용하고 다양한 헤택을 받을 수 있는 경우가 많죠~? 아무래도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소비습관을 들이고자 노력하고 계신 것 같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_^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 카드를 사용하는 분들도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으며 카드마다 각각 혜택들도 천차만별! 공통적인 부분이라고 한다면 카드 사용 시 포인트 적립이 진행된다는 것 이겠죠?


그렇다면 이렇게 모든 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인지 비교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 )







국민카드의 포인트 이름은 포인트리! 포인트와 나무의 합성어로 즐거움이 주렁주렁, 하늘높이 쭉쭉 뻗어가는 나무를 통해 최고의 포인트를 적립해드린다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 )


국민카드 포인트리 적립률의 경우에는 플래티늄카드와 플래티늄S카드, 스타샵 가맹점 등에 따라 다르게 구분되니 참고하세요^_^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의 경우에는 14가지 혜택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혜택을 선택하시면 되죠! 무려 혜택이 14가지나 된다고 하니 훨씬 효율적이겠죠?


SMS대금 결제하기, 카드연회비 대체 차감하기, 인터넷 컨텐츠몰 결제, 휴대폰 무료통화 신청하기 등등 꼭 필요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을 하려면! 과연 내 국민카드 포인트리는 얼마나 있는지 꼭 확인해봐야겠죠?


국민카드 홈페이지 접속 후 서비스에서 나의포인트리를 선택하시면 바로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가능한 포인트 조회가 가능합니다 : ) 소멸되는 경우가 있으니 지금 바로 국민카드 포인트리 조회를 진행하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