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신한은행,우리은행 햇살론신청은 KB저축은행,신한저축은행 햇살론으로!


안녕하세요. 금융정보지기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잘 못 알고 있었던 정보인 국민은행 햇살론, 신한은행 햇살론, 우리은행 햇살론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서민금융상품이라고 해서! 무조건 다 은행에 방문해서 신청한다면 되는게 아니랍니다. 실제로 서민금융이라서 그런지 은행에서 햇살론이 될꺼라고 잘 못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햇살론은 정부원상품이긴 하지만! 은행에서는 햇살론이 아니라 새희망홀씨나 바꿔드림론을 취급하고 있답니다.




■ 은행에서는 햇살론 취급이 불가능하다.


햇살론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실제로 이런 사례가 종종생기고는 합니다. 은행에서 햇살론이 되지 않는가?... 우선 불가능 하죠. 햇살론은 주로 새마을금고, 신협, 수협, 농협, 축협, 산림조합... 그리고 저축은행에서만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저축은행은 현재 80곳이 넘는 곳이 있다고 하는데요. 모두 취급이 가능한 곳입니다. 새희망홀씨와 바꿔드림론은 시중에 있는 16개의 은행에서 취급을 한다고 하지만은... 햇살론의 경우 서로 상호명이 다른 저축은행이 워낙에 많기 때문에 총 통틀어서 보자면은 거의 100곳이 가까운 금융사에서 취급을 하고 있기때문에 조금은 헷갈려 할수도 있습니다.



■ 햇살론 취급점! 이제는 저축은행에서


이제는 햇살론 취급점이 어디인지 잘 아시겠죠?! 은행가서 상담 받는 일이 없도록 해요! 하지만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등 모두 금융지주회사로 지주회사내에 계열사로 저축은행들이 있습니다. KB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 우리금융저축은행등 모두 이곳은 저축은행이기 때문에! 햇살론 신청과 상담이 가능합니다.



■ 햇살론 옳바른 신청방법


저축은행과 단위조합 두 곳중에 어디로! 햇살론을 신청해야할까라는 고민을 할 수 있는데요. 좀더 승인률을 생각하고 진행하는데 있어서 수월하게 진행하고 싶다고 하시면은 저는 저축은행 햇살론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햇살론의 금리는 조건과 금융사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은 평균 9%~11%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제일 중요한거는 고금리대출을 하루빨리 저금리로 받느냐가 제일 중요하기 때문에! 조금더 승인률이 높은곳으로 진행하는게 하루라도 높은 이자비용을 줄일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축은행 햇살론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한 "햇살론은 바다론에서"를 추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햇살론은 개인의 신용등급, 직군, 거주지, 기존채무에 따라서 가능한 금융사, 가능여부, 한도, 금리가 달라집니다. 좀더 나에게 맞는 햇살론 취급점을 찾아서 진행한다면 승인률도 높이고! 낮은 금리에 대출인 햇살론을 받아갈 확률이 높아지겠죠?! 앞으로 국민은행,신한은행,우리은행 햇살론신청은 KB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등 저축은행에서 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상담만으로는 신용에 어떠한 영향이 없으며 제공해주시는 개인정보는 햇살론상담이외에는 다른 용도로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햇살론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위에 연락처나 아래 배너를 통해서 문의주시면 친절하고 빠른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햇살론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