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 E&S 채용]부산도시가스 2014 상반기 신입사원 모집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채용정보소식은 SK E&S, 부산도시가스 채용정보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번에 2014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모집이 있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래도 지역을 중심으로 한 기업이라서 부산지역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채용정보자료가 될 듯 하네요.


■ 부산도시가스 기업소개



우선 채용정보에 앞서서...!! 부산도시가스와 SK E&S에 대한 기업소개를 간단하게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우선 SK E&S에 대한 기업소개는 위에 올려 봅니다. 부산도시가스는 1984년에 설립한 SK그룹 계열의 가스 제조 및 공급 업체로 주요 사업은 부산광역시 전 지역의 도시가스 공급, 가스기기의 판매와 수탁 용역업, CNG 충전 등입니다.


■ 부산도시가스 2014년 상반기 신입사원 모집내용



위에 상세 모집내용을 간단하게 살펴 보시면은 정규직 신입직원을 채용중이며 근무지는 당연히 부산이 되겠죠?! 직무에 대한 설명이 간단하게 나와 있는데요. 주로 경영지원, 기술영업, 공무, 안전관리입니다. 우대전공과 언어기준에 대해서 간단하게 나와 있으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 면접1차, 면접2차 순으로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접수방법은 부산도시가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 부산도시가스 인재상



■ 부산도시가스 인사제도



■ 부산도시가스 복리후생제도



이번 채용 서류접수기간은 2014년 04월 15일부터 2014년 04월 30일까지 진행이 될 예정이며 참고 자료로 인재상과 인사제도, 복리후생제도에 대해서 올려 봤는데요.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입사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 하시기 바라면서... 이상으로 오늘의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