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I저축은행 햇살론 서류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흐르고 있는데 다들 점심식사는 맛있게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래도 오늘은 날이 좋아서 밖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ㅎㅎ 다들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SBI저축은행 햇살론 서류 정리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SBI저축은행 햇살론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신분들이 많죠? 그러나 햇살론을 이용하기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얻으려 노력하고 계실겁니다.


시중 은행도 있지만 저축은행인 SBI저축은행 햇살론을 고려하는 이유는 바로 승인률이 높기 때문이라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SBI저축은행 햇살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







우선 SBI저축은행 햇살론에 대해 알아보기 전, 햇살론이 무엇인지를 알아두는게 중요하겠죠! 


저신용자, 저소득자 서민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고금리 대출 이자로 힘들어하는 서민들을 대상으로 연 10% 내외의 저금리를 제공하며 대출을 지원해주는 정부지원 대출 상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쉽게 말해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계신분이라면! 바로 SBI저축은행 햇살론으로 갈아타는게 유리하다는 것이죠.







자 그렇다면, SBI저축은행 햇살론을 신청하기 위한 서류는 무엇이 있을까요? 아무래도 SBI저축은행 햇살론 상품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모든 서류가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요즘은 일반적으로 신용등급에 따라 이자율이 달라지는데 이 상품 역시 신용등급에 따라 조건의 가능여부를 따지게 됩니다.







간단하게 정리해서 말씀드리자면 연소득이 4천만원을 넘는 분들은 무조건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무래도 경제 여건이 어려운 서민을 지원하기 위한 대출상품이다보니 제외대상이 되는 것 이죠.


그럼 이번에는 SBI저축은행 햇살론 서류 정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직증명서와 소득금액증명서가 일반적으로 필요하며 상황에 따라 급여통장원본,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같은 서류가 필요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