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OK저축은행 햇살론 한도, 금리는?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에 대해서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대출은 1금융권 은행이 아닌 2금융권 상호금융과 저축은행에서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OK저축은행 햇살론 기본적인 자격조건은 소득활동을 하고 있고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구비할 수 있는 직장인, 프리랜서, 개인사업자분들이 대상입니다.


직장인, 프리랜서, 개인사업자여도 신용등급과 연소득에 제한이 있는데요.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인 경우에는 연소득이 4,000만원 이하여야만 하며 신용등급이 1등급~5등급 사이인 경우에는 연소득이 3,000만원 이하여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OK저축은행 햇살론 최대한도는 생계자금은 최대 1,500만원까지 신용등급에 따라서 한도가 부여 됩니다. 대환자금은 최대 2,000만원까지 기존에 이용중인 고금리대출 금액에 따라서 한도가 부여됩니다.






신용등급이 6등급 이상인 경우에는 최대 1,5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7등급은 1,300만원 그리고 8등급은 900만원 마지막으로 9등급~10등급은 6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환자금 한도는 20%가 넘는 고금리대출을 3개월이상 연체없이 이용해야만 하는데요. 카드론, 캐피탈, 저축은행, 대부업대출이 포함이 됩니다.






OK저축은행 햇살론 금리는 평균 7%~10%이내로 개개인의 조건, 직업군, 신용등급, 이용중인 채무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간단하게 저축은행 햇살론 한도와 금리에 대해서 적어 봤는데요. 글을 끝으로 햇살론 가능여부와 함께 한도, 금리 확인이 가능한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한 상담신청툴을 바로 하단에 남겨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햇살론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