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저축은행착한대출,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저축은행 신용대출 알아보자

 

제1금융권에서 대출이 부결된다면 그 다음으로 찾게 되는 곳은 저축은행인 것 같습니다. 1금융권보다 금리가 조금 더 나오기는 하지만 승인률에 있어서는 더 좋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금리를 감수하고 찾게되는데요. 많은 상품 중에서 오늘은 KB저축은행착한대출과 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 두상품은 낮은 신용등급이여도 비교적 승인이 잘 나면서 신속한 처리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상품인 것 같습니다.

 

 

 

KB저축은행착한대출과 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이란?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이 두상품은 다른상품들에 비해서 비교적 낮은금리를 제공하며, 신속한 처리속도로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두 저축은행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저축은행이기 때문에 이용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서민을 위한 신용대출로 다른 상품들에 비해서 조건과 내용이 좋기때문에 자세한 내용을 잘 참고하셔서 자신에게 적합한지 확인후에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KB저축은행착한대출, 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 자격조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자격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KB저축은행착한대출 자격조건은 고금리 때문에 상품을 사용하기 고민되는 사람들에게 그런 고민을 덜 수 있는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저신용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연소득이 1200만원 이상이 되는 직장인이라면 신청할 수 있는데요, 무직인 주부라면 배우자의 소득이 1800만원 이상일 경우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 자격조건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만 19세 이상의 일정한 소득이 있는 사람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좋은 점은 핸드폰으로 본인인증을 한 후에 바로 채무액을 입금 받을 수 있어서 금한 자금이 필요한 사람에게 도움이 되겠습니다.

 

 

 

 

KB저축은행착한대출, 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 금리와 한도

 

 

그럼 이번에는 두 상품을 사용할때 받게 되는 한도와 금리에 대해서 정리하겠습니다. KB저축은행착한대출은 연 최저 6.5%에서 최대 29% 내에서 금리가 적용되며, 최대 1500만원까지 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은 연 29.9% 금리 내에서 최대 200만원의 한도를 받을 수 있는데요, 한도를 더 받기를 원한다면 추가증액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 방법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신용이 낮거나 1금융권에서 부결이 계속되는 분들은 대출을 받기가 쉽지 않은데요. KB저축은행착한대출과 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은 그런분들께 비교적 괜찮은 조건으로 대출승인을 해주기 때문에 서민을 위한 금융상품 중에서도 인기가 있는 상품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대출을 받을 때는 개인마다 결과가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전문가와 함께 진행을 하시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친절한 전문가와의 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