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BK저축은행 햇살론 vs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금리,한도,승인률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금융정보지기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IBK저축은행 햇살론과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한도, 승인률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요새 햇살론하면은! 저축은행이 승인률이나 진행절차등등 전반적으로 유리한 부분이 많아서 저축은행 햇살론을 적극 추천해드리고 있으니 햇살론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면 큰 도움이 되실것 같네요.



■ IBK저축은행 햇살론


IBK저축은행의 경우 아직은 생소하긴 하지만 바로 IBK기업은행 계열사인 2금융권 저축은행입니다. 저축은행 예보에서 보유중이던 저축은행을 IBK기업은행이 인수하면서 생겨났는데요. 생긴지는 오래되지 않았지만은 그래도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저축은행이면서 햇살론 취급점이기도 합니다. 다른 저축은행과 마찬가지로 동일하게 햇살론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아주저축은행의 경우 캐피탈사인 아주캐피탈의 자회사인데요. 현재는 햇살론을 판매하면서 정말 적극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햇살론을 알아보셨던 분들이라면은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데요. 일반적인 햇살론 상품 이외에도 다른 중금리 상품도 판매가 되고 있어서 한번에 서민금융상담과 직장인 신용대출상담까지 한번에 가능하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보다 손쉽게 알아 볼 수 있습니다.



■ 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저축은행 햇살론의 경우 지점이 많이 없다보니 주로 인터넷으로 신청하시고 햇살론 승인시에 내방하여 받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무조건 저축은행 아무대서나 신청하는게 아니라 현재 직군, 거주지역등에 따라서 좀더 가깝고 승인률도 높은 저축은행 햇살론 취급점을 찾으셔야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4대보험이 가능한 직장인이면서 서울, 인천, 경기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햇살론 신청이 간편하지만...


그 밖에 지방에 거주하신 직장인 분들이나 4대보험 미가입자, 직장인이 아닌 프리랜서, 사업자의 경우는 햇살론 가능한 곳이 직장인에 비하면 부족하고 자격조건도 까다롭고 진행절차도 복잡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꼭! 먼저 진행하기전에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햇살론 무료상담 신청방법


IBK저축은행 햇살론은 물론 아주저축은행 햇살론까지 해서 저축은행 햇살론 무료상담이 가능한 상담신청툴을 남겨 놓도록 할텐데요. 햇살론 금리, 한도, 승인률에 대해서 궁금하신 부분이 있거나! 햇살론 대출이 하루 빨리 꼭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무료상담신청을 통해서 맞춤형 햇살론 상담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햇살론 상담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어떠한 영향도 줄 수 없으며 100% 무료로 진행이 됩니다. 별도에 수수료 요구 또한 절대 없으니 안심하시고 문의주셔도 됩니다. 제공해주시는 개인정보는 햇살론 상담이 끝나면 바로 폐기가 됩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햇살론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